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밤문화 유흥 "밤토리 관리자" 실시간 역경매,채팅 圖標

1.1.2 by SWDev


2017年08月25日

關於밤문화 유흥 "밤토리 관리자" 실시간 역경매,채팅

中文(繁體)

夜生活娛樂“夜存儲管理員”實時反向拍賣,聊天

밤토리는 업소를 검색하는 방식이 아닌 사용자 현재 위치나 혹은 이동 장소에 업소위치가 지도상에 표시되어 쉽고 빠르게 업소를 찾아주는 모바일 서비스로, 업소와 실제 이용자를 실시간 위치 기반의 서비스를 통하여 1:1 매칭시켜줌으로써 보다 효율적으로 업소홍보가 가능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밤토리 관리자는 밤토리를 사용하는 고객과 업소 관계자와 교류를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가능한 서비스로는 실시간 역경매, 이벤트 등록, 쪽지 관리, 푸쉬 알림(PN) 보내기, 간편한 고객관리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밤토리에 업소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밤토리 관리자 로그인 화면에서 "제휴문의" 버튼을 통해 문의를 하시면, 제휴 등록 절차를 거친 후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토리는 국내 법상 합법적으로 영업을 하는 업소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밤토리 서비스내용들: [ 흥정/쪽지 | 이벤트 설정 | PN보내기 | 고객 ] 총 4가지의 메뉴로 구성되어집니다.

1. 흥정/쪽지

밤토리 이용자가 업종(룸살롱, 2부, BAR등)과 지역 및 이용인원 시간등을 입력한후 1인당 이용금액을 설정하여 경매를 시작합니다. 경매가 시작되면 입찰내용이 주변 해당 업소들에게 경매내용이 입찰메뉴를 통하여 일괄 전송되어 집니다. 가격이 합당하다면 입찰에 참여하시면 되고 합당하다고 생각되지 않으시다면 제안하기 메뉴를 통하여 가격을 딜하시거나 무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쪽지 보내고 받기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들과 1:1대화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이벤트설정

업소에서 효율적인 이벤트 홍보를 위한 설정 메뉴입니다.

업소에서 이벤트설정 메뉴를 이용하여 이벤트내용을 기재하시면 밤토리메뉴에 이벤트업소로 표시가되며 업소상세내용에 이벤트내용이 보여지게 됩니다.

3. PN보내기

업소에게 전화한 고객들은 단골손님으로 등재가 됩니다. 단골손님은 그 수가 숫자로 표시되면 단골손님에게 홍보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기본 1일 1회로 설정되어져 있으나 이용자의 불편함이 초래될 경우 기간이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4. 고객

간단한 고객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향후 건의사항등의 내용을 취합하여 좀더 나은 밤토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最新版本1.1.2更新日誌

Last updated on 2017年08月25日

로그인 페이지 밤토리앱/가입문의/울프라이프 연결 버튼 추가
기타 버그 수성

翻譯中...

更多應用信息

最新版本

請求 밤문화 유흥 "밤토리 관리자" 실시간 역경매,채팅 更新 1.1.2

上傳者

Arthur Rodrigues

系統要求

Android 4.0+

更多

밤문화 유흥 "밤토리 관리자" 실시간 역경매,채팅 螢幕截圖

評論載入中...
語言
語言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訂閱成功!
您已訂閱APKPure。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成功!
您已訂閱我們的郵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