เราใช้คุกกี้และเทคโนโลยีอื่น ๆ บนเว็บไซต์นี้ เพื่อปรับปรุงประสบการณ์การใช้งานของคุณ
การคลิกลิงก์ใด ๆ ในหน้านี้แสดงว่าคุณยินยอมในส่วนของ นโยบายความเป็นส่วนตัว และ นโยบายคุกกี้ ของเรา
ตกลง ฉันยินยอม เรียนรู้เพิ่มเติม
패션게임 쁘띠드레스룸 패키지1 Free - Girlish ไอคอน

1.5.4 by BBDDi Marchand


Nov 11, 2018

เกี่ยวกับ 패션게임 쁘띠드레스룸 패키지1 Free - Girlish

ภาษาไทย

รุ่นห้องเกม Petite เสื้อผ้าแฟชั่นเดรสแพคเกจ 1 Frre Petit แพคเกจห้องแต่งตัว 1 มีการกำหนดค่าห้องแต่งตัวกับหัวข้อเช่น geolrisi ผู้หญิง, โรแมนติก

패션 게임 쁘띠 드레스룸 패키지1 Free(BBDDi DressRoom Package 1 Free) - Feminine, Girlish, Romatic

쁘띠드레스룸 패키지1과 모든 기능들은 동일합니다. 단 Free앱은 20명의 모델중 한명의 모델만 코디가 가능합니다.

상큼한 패션 로맨스 쁘띠마르샹에서 만든 드레스룸 패키지 첫번째 앱입니다. Package1은 총 20개의 드레스룸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의 드레스룸에는 70여개의 옷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드레스룸 패키지1 Free은 20개의 드레스룸 중 세번째 드레스룸까지 꾸며볼 수 있습니다. 그 외 모든 기능은 패키지와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디하기, 저장하기, 불러오기, 공유하기 등 모든 기능들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쁘띠 드레스룸의 코디방법은 선택한 옷을 세밀히 조정하여 모델을 코디하는 게임 방식입니다(자동으로 위치에 붙는 방식이 아닙니다).

성격급하신 분들은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코디방법은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시작화면에서 모델선택 --> 드레스룸에서 코디하고자 하는 옷선택 --> 스타일룸에서 코디하기 --> 코디한 내용 저장하거나 공유하기

*** 구체적 사용방법 ****

★ 처음 실행을 해서 인트로 화면에서 20개의 모델중 한명을 선택합니다. (Free 버전에서는 세번째 모델까지 선택가능합니다)

★ Start 버튼을 눌러서 드레스룸으로 이동합니다.

★ 드레스룸(DressRoom)에서 코디하고자 하는 옷을 선택하면 ItemBox로 옷이 저장됩니다.(ItemBox를 한번 더 클릭하면 선택한 옷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총 20개의 옷을 아이템 박스에 넣을 수 있습니다.

★ 스타일룸(StyleRoom)으로 이동하여 ItemBox 에 있는 옷을 클릭하여 모델에 직접 코디해 볼 수 있습니다.

★ 옷을 선택했을때 나오는 오른쪽 옷 제어 버튼을 이용하여 옷들을 세밀이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모델을 선택했을 때 나오는 모델 제어 버튼을 이용하여 모델의 위치나 크기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메뉴에서 배경불러오기를 이용하여 갤러리의 사진이나 카메라로 직접 사진을 찍어서 사진 이미지를 배경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모델 제어 버튼에서 풍선말을 클릭하여 풍선말을 삽입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코디한 내용은 메뉴의 코디 저장하기를 이용하여 저장하고 코디 불러오기를 통해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코디한 내용은 공유하기(Share)로 카톡(Cacao Talk)이나 밴드(Band),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eeter), 메일(Mail) 등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코디 불러오기 화면에서도 공유하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 기능

1. 드레스룸(DressRoom)에서 작은 아이템 선택을 위해 아이템을 확대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핑거줌으로 확대한 후 드래그하실 수 있습니다)

2. 드레스룸(DressRoom)에서 아이템 박스에 총 20개까지 옷 아이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옷이 든 아이템 박스를 클릭하면 선택한 옷을 취소합니다

3. 스타일룸(StyleRoom)의 배경패턴을 바꾸어 볼 수 있습니다. more.. 를 클릭하여 20개의 제공된 배경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4. 자신의 갤러리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와서 배경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바로 찍어서 배경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5. 불러온 배경을 확대하거나 축소, 이동, 90도 회전, 알파값(투명도) 조절 등의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6. 모델만 감출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진을 모델과 비슷하게 찍어서 모델을 감추고 자신의 사진에 옷을 입혀 볼 수도 있겠죠^^

7. 스타일룸(StyleRoom)에 배치된 아이템은 드래그해서 이동할 수 있고 또한 화살표키로 천천히 또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8. forward, backward 버튼을 이용하여 옷의 깊이값을 바꿀 수 있습니다.

9. 모델에 입혀진 옷 아이템을 선택하기가 힘든 경우가 있어서 이전 옷, 또는 다음 옷 버튼을 이용하여 입혀진 옷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 tip 으로 모델에 입혀진 샘플 5가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핑거줌 가능합니다(드래그는 안됩니다)

11. 모델 잠금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델잠금을 한 경우 옷을 하나씩 선택하거나 이동할 수 없습니다. 모델 잠금 후 모델을 확대하거나 드래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12. 모델잠금이나 모델선택화면에서 풍선말기능을 제공합니다. 풍선말에 글을 입력하여 모델옆에 풍선말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풍선말의 모서리 부분을 드래그하면 풍선말의 말꼬리 방향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13. 스타일룸에서 모델을 확대해 볼 수 있습니다.(3배까지 확대 가능)

14. 스타일룸에서 전체화면으로 다른 도구들은 제외하고 모델만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체화면시에는 자동으로 모델잠금으로 처리됩니다.

15. 가끔씩 옷을 잘못 드래그 한경우 바로 이전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Undo 기능. 한번만 제공됩니다)

16. 저장기능을 제공합니다. 저장갯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신이 코디한 내용을 메뉴- 코디저장하기로 저장한 후 언제든지 코디불러오기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코디 불러오기시 외부에서 불러들인 이미지는 불러오지 않습니다

17. 이미지 공유기능을 제공합니다. 메뉴를 클릭해서 나오는 메뉴에서 Share My Coordination (마이코디 공유하기) 를 선택하시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이나 지메일등에 내가 꾸민 이미지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18. 입혔던 옷들은 다음에 다시 앱을 실행해서 옷을 선택하는 경우 이전에 입혔던 위치를 기억해서 해당 위치에 옷이 붙도록 구현하였습니다.

http://www.facebook.com/bbddistyle 로 오시면 월, 수, 금 업데이트 되는 쁘띠마르샹의 빠숑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앱에서 사용자의 사진으로 배경과 모델얼굴에 자신의 사진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찍은 사진을 배경과 모델얼굴에 넣어 꾸민 내용을 저장하기 위해 찍은 사진을 스마트폰 저장공간에 저장을 합니다. 접근권한(카메라, 저장)을 허용하지 않으시면 해당기능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정보는 수집되거나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카메라권한 : 앱내에서 배경과 모델얼굴 변경(선택)

저장권한 : 찍은 사진을 저장(선택)

----

개발자 연락처 :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78, 609-263 스페이스위즈 비즈니스센터 쁘띠마르샹 Tel.070-7424-6477

มีอะไรใหม่ใน 1.5.4 เวอร์ชันล่าสุด

Last updated on Nov 11, 2018

- 공유(Share)가 안되던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 SDK 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กำลังโหลดการแปล...

ข้อมูล แอป เพิ่มเติม

เวอร์ชันล่าสุด

ส่งคำขออัปเดต 패션게임 쁘띠드레스룸 패키지1 Free - Girlish 1.5.4

อัปโหลดโดย

كريس بروان

ต้องใช้ Android

Android 4.0+

แสดงเพิ่มเติม

패션게임 쁘띠드레스룸 패키지1 Free - Girlish ภาพหน้าจอ

กำลังโหลด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ภาษา
ภาษา
สมัครสมาชิก APKPure
เป็นคนแรกที่เข้าถึงการเปิดตัวข่าวและคำแนะนำเกี่ยวกับเกมและแอพ Android ที่ดีที่สุด
ไม่เป็นไรขอบคุณ
ลงชื่อ
สมัครสมาชิกสำเร็จ!
ตอนนี้คุณสมัครเป็นสมาชิก APKPure
สมัครสมาชิก APKPure
เป็นคนแรกที่เข้าถึงการเปิดตัวข่าวและคำแนะนำเกี่ยวกับเกมและแอพ Android ที่ดีที่สุด
ไม่เป็นไรขอบคุณ
ลงชื่อ
ความสำเร็จ!
ตอนนี้คุณสมัครรับจดหมายข่าวของเร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