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한중 어울림 쿠폰앱 иконка

1.0 by Foxmobile


27/10/2016

Oписание 한중 어울림 쿠폰앱

Pусский

업소를 찾아준 고객을 혜택과 서비스로 단골로 만들어드리는 쿠폰 앱입니다. 우리 골목 상권의 식당과 숙박업소 정보를 제공받으며 혜택을 누리세요.

-한중어울림 앱은 골목상권을 소개하며 쿠폰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우리생활 속에서 흔하게 찾는 식당, 주점, 모텔, 고시텔은 그간 쿠폰혜택을 받기가 어려웠습니다. 그 이유는 골목상권이 너무 흔해 보이기에 중요성을 인정받기 못하기 때문입니다.

-식당과 모텔은 전국 규모의 쿠폰서비스업체에서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우리 골목의 보통사람을 위한 생활업소를 주목합니다. 이곳을 찾아준 고객을 장차 단골손님으로 업글해드리고요, 쿠폰앱의 경제활동 메뉴를 이용하면서 고객은 지역상권의 공동체가 됩니다.

-최근의 우리 주변에는 중국에서 방문한 요우커 손님이 많습니다. 한중어울림앱은 요우커를 맞이하기 위해 메뉴를 중국어로 지원하며 또 업소 소개도 중국어로 지원하기에 한국의 업소를 찾아준 중국손님이 혜택을 누리도록 해줍니다. 그래서 한중어울림은 중국 손님을 모아주는 앱으로 주목받습니다.

-앱은 모두 3개 메뉴가 제공되는데요 각각 식당, 중국정보, 숙박업소를 안내하는 3종류 웹사이트의 접속경로를 선택합니다. 필요에 따라서 혜택이 주어지는 웹서비스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요식업소 : 서울미식 :appang.com,

중국정보 : 한중광장 :greatcoupon.co.kr,

숙박업소 : 데이트숙박 월세방 :wolsei.com

----

개발자 연락처 :

028243369

Что нового в последней версии 1.0

Last updated on 27/10/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Загрузка перевода...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иложения

Последняя версия

Запросить 한중 어울림 쿠폰앱 обновление 1.0

Загрузил

Ahmed Zrzor

Требуемая версия Android

Android 2.2+

Ещё

한중 어울림 쿠폰앱 Скриншоты

Загрузка комментария
Язык
Язык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ка оформлена!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APKPure.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аны!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нашу рассылк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