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불타는 영어 단어의 탑-icoon

1.32 by simsimsoft


Aug 7, 2018

Over 불타는 영어 단어의 탑

English

10 minuten per dag per week om te proberen te onthouden Engels woorden spuwen apon u de app te verwijderen.

1. 영단어의 탑

당신은 단어의 탑에 입장하여 간단한 문제를 풉니다. 이미 알고 있거나 간단하게 외워진 단어들은 점점 위층으로 올라가서 탑을 빠져나갑니다. 하지만 못외우거나 헷갈리는 단어들은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 하며 자연스럽게 여러번의 복습이 이루어집니다.

2. 장기기억 공부법

우리 뇌속에는 단기기억 저장소와 장기기억 저장소가 따로 있습니다. 일주일 중 단 하루만 1시간 공부하는 것보다, 하루 10분씩 6일동안 공부하면 더 오랫동안 기억에 남습니다.

그래서 단어의 층을 하루간격으로 띄엄띄엄 들어가는 규칙을 만들어서 오늘 외운 단어는 위층으로 보내고, 위층에서 그 단어를 다시 복습합니다. 반면에 오늘은 어제 보냈두었던 단어를 복습해야 합니다. 이것이 계속 반복됩니다.

따라서 적은 시간을 투자했음에도 불구하고 단어가 오랫동안 기억되게 해줍니다.

3. 다양성과 효율성

낮은 층에서는 문제를 쉽게하고 높은 층으로 갈수록 어렵게 합니다. 그러면 더 효율적인 학습이 이루어 집니다. 먼저 4지 선다형 객관식, 그 다음은 6지 선다형, 그 다음은 8지 선다형 , 그 다음은 부분 주관식, 마지막은 전체 주관식으로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자주 틀리는 단어는 따로 "노예훈련소"를 만들어 받아쓰기 연습을 시키고, 단어 100개를 클리어할때마다 "일기토"게임을 해서 용과 전투를 하도록 합니다.

4. 지옥불꽃의 법칙

만약 어떤 단어를 계속 틀려서 가장 아래층까지 떨어지면 그 단어는 그냥 삭제를 해버립니다. 그래서 다시는 외울 수 없게 합니다. 이는 학습자에게 심리적인 벌칙으로 작동되어 학습자가 단어를 틀리지 않게 하려는 의지를 자극해 줍니다. " 마지막 층이니까 절대 틀리면 안돼..." 라는 의식이 강해집니다.

5. 거짓이 없는 교육, 단어는 외워야 외워진다.

영어프로그램 광고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돈을 수십만원씩 쓰고 학습물을 구매하지만 광고에서 말한만큼 효과를 보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몇개월만 공부하면 원어민 된다더니 해보니까 진짜로 그렇게 되었나요?

하나의 언어를 능숙하게 잘하게 되는데는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것은 자신의 의지와 노력이지, 마법같은 효과를 주는 학습물 같은것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영어를 잘하게 되려면 여러가지 방식의 학습을 해보아야 합니다. 이 앱이 여러분에게 그런 다양한 경험들중의 하나가 될 수 있다면 그것이면 충분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simsimsoft@gamil.com

Wat is er nieuw in de nieuwste versie 1.32

Last updated on Aug 7, 2018

타워의 슬라임이 틀린횟수가 1개만 되어도 목록에서 보여주도록함.
슬라임과 악마의 출연시기를 앞당김.
광고배너 수정.

Vertaling Laden...

Aanvullende APP -informatie

Laatste Versie

Verzoek update van 불타는 영어 단어의 탑 1.32

Geüpload door

Chinta Karolina

Android vereist

Android 4.0+

Meer Info

불타는 영어 단어의 탑 Screenshots

Comment Loading...
Talen
Talen
Abonneer u op APKPure
Wees de eerste die toegang krijgt tot de vroege release, nieuws en gidsen van de beste Android -games en apps.
Nee bedankt
Aanmelden
Succesvol ingeschreven!
Je bent nu geabonneerd op APKPure.
Abonneer u op APKPure
Wees de eerste die toegang krijgt tot de vroege release, nieuws en gidsen van de beste Android -games en apps.
Nee bedankt
Aanmelden
Succes!
Je bent nu geabonneerd op onze nieuwsbri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