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몰폰매니저-icoon

남들과 다르게 by 양손잡이


Mar 28, 2019

Over 몰폰매니저

English

Molpon toepassingen No.1

대한민국 전체 초중고 학생들 50명 중 한명은 사용해보았던 앱!

이앱은 자유롭고 편리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못하게 억압받는 분들을 위해 몰폰(몰래휴대폰)을 도와드립니다.

--------------

몰폰모드실행시 당신의 폰화면이 어두워질것입니다 마치 선글라스를 쓴거처럼 말이죠

이것을 이용하여 당신은 부모님들 혹은 선생님들로부터 스마트폰 사용제제를 피할수있게됩니다.

당신도 이제 몰폰매니저를 설치하고 스마트폰사용의 자유를 느껴보세요!

--------------

※사용법※

몰폰모드 : 화면위에 검은필터가 생겨 폰화면이 매우 어두워지게되며 핸드폰밝기를 최소로해서 사용하시면 멀리서 핸드폰을보았을때 꺼져있는거 처럼 보입니다. 몰폰모드의 조절바는 오른쪽에 있을 수 록 어두워지고 조절바를 맨 오른쪽 끝까지 한다면 기종에 따라 화면이 잘 안보일 수있습니다.

몰폰모드로 화면이 보이지 않는다면 볼륨"하"키를 눌러 임시정지를 시킬수있습니다.

(몰폰매니저 앱안에서만 가능 합니다.)

(조절바로 어둡기 조절이 가능하며, 오른쪽상단의 스위치를 눌러 on/off할 수 있습니다.)

시력보호보드 : 화면위에 스마트폰화면으로부터나오는 눈에 나쁜빛을 최소화시켜주는 필터가생겨 눈의 피로를 덜어드립니다.

시계모드 : 화면위에 항상 따라다니는시계가 떠다니게됩니다 이시계는 영상물을보거나 전체화면 게임 등을 할때 시계를 볼수있게도와드립니다.(왼쪽+버튼을 누르면 2가지 시계모드를 선택가능합니다.)

플로팅 버튼: 항상 화면위에 떠다니는 버튼을 생성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퀵세팅 창을 실행합니다.

-----------

※경고※

지나친몰폰은 인생의즐거움이 됩니다.

몰폰모드로 화면이 보이지 않는다면 볼륨"하"키를 눌러 임시정지를 시킬수있습니다.(몰폰매니저 앱안에서만 가능 합니다.)

스크린필터로 화면이 보이지 않는다면 볼륨"상"키를 눌러 임시정지를 시킬수있습니다.(몰폰매니저 앱안에서만 가능 합니다.)

-----------

자주하시는질문

Q. 몰폰모드를 사용하면 베터리소모가 적어지나요?

A. 화면이 어둡게되므로 백라이트의 소모를 줄여주는역활을 합니다 그와 동시에 전력소모도 줄어들게되어

베터리소모가 적어지게됩니다

Q. 시력보호모드를 사용하면 시력이 좋아지나요?

A. 시력이 좋아지진 않습니다 대신 요즘 이슈가되고있는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 라는 나쁜빛 때문에

생기는 숙면장애 시력저하를 최소화 시켜주게됩니다 (몰폰모드도 블루라이트 차단 능력이있으니

시력보호모드와 함께 사용 안하셔도 됩니다.)

Q.다른앱 위에 그리기 권한이 꼭 필요한가요?

A.다른앱 위에 그리기 권한은 몰폰모드,시력 보호모드,시계모드,플로팅,스크린필터와 같이 항상 화면 위에 떠있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갑자기 권한 요청을 하는 이유는 최근 구글 정책이 변경되어 권한을 바로 사용하지않고 사용자 분들게 한번 허가를 받고 사용하는것이니 마음놓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몰폰매니저는 재밌는 게임! 메이플 스토리m,세븐나이츠,리니지m등 각종 자동사냥이있는 게임을 할 때 유용합니다 ㅎㅎ

Q.실수로 몰폰모드를 최대로했더니 안보여요

A.몰폰모드를 최대로 하였을시 95%정도만 어두워지므로 진짜 어두운곳을 가면 어느정도 보이게됩니다ㅎㅎ

혹은 재부팅하시면 몰폰모드가 자동으로 종료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자 연락처:hygim123@gmail.com

----

개발자 연락처 :

01094495231

Wat is er nieuw in de nieuwste versie 남들과 다르게

Last updated on Mar 28, 2019

일부 폰에서 팅기던 문제 해결

Vertaling Laden...

Aanvullende APP -informatie

Laatste Versie

Verzoek update van 몰폰매니저 남들과 다르게

Geüpload door

Houssam Soulayman

Android vereist

Android 4.4+

Meer Info

몰폰매니저 Screenshots

Comment Loading...
Talen
Talen
Abonneer u op APKPure
Wees de eerste die toegang krijgt tot de vroege release, nieuws en gidsen van de beste Android -games en apps.
Nee bedankt
Aanmelden
Succesvol ingeschreven!
Je bent nu geabonneerd op APKPure.
Abonneer u op APKPure
Wees de eerste die toegang krijgt tot de vroege release, nieuws en gidsen van de beste Android -games en apps.
Nee bedankt
Aanmelden
Succes!
Je bent nu geabonneerd op onze nieuwsbri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