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데저트 스톰: 걸프전 アイコン

1.0.1 by MAYN Games


2017年04月13日

この데저트 스톰: 걸프전について

日本語

In January 2017 ★ ★ 11 daysRepublic of Korea triggered DEFCON 3 stepsThe real war begins!

[데프콘 5단계 – Fade Out, 전쟁 위협이 없는 평화 상태]

각종 건물들을 건설, 업그레이드하며 다가올 전쟁을 준비해야 한다. 건축 속도가 빠르기에 신속하게 건설을 진행할 수 있으며, 미션을 따라가며 건설을 진행하면 풍성한 보상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 시기에는 사령관의 경험도 빠르게 쌓일 테니 중앙 본부의 미션을 잘 수행하길 바란다.

[데프콘 4단계 – Double Take, 전쟁 위협을 대비하는 상태]

언제까지 평화가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하나? 미리 준비하는 자만이 다가오는 미래를 온전히 맞이할 수 있다. 이제 사령관은 각 특기병들 중 뛰어난 녀석들을 선발해야 한다. 특기병들은 특기에 따라 전차/중화기병/돌격병/로켓포 4개 병종으로 나뉜다. 원하는 녀석들을 선발하여 빠르게 육성시키며 다가올 전쟁을 준비하도록 하자.

[데프콘 3단계 – Round House, 준 전시 상태]

이제 전쟁의 기운이 가까이에 느껴지는 것 같다. 사령관도 알겠지만, 전쟁은 아무리 뛰어난 사령관이라도 혼자서 많은 적군을 상대하기는 어렵다. 사령관은 이제 군단에 가입해야만 한다. 사령관과 같이 뛰어난 사령관들과 같은 군단에 속해 있다면 그 어떤 적군이 몰려와도 두렵지 않을 것이다. 또한 군단원들과 함께 군단 과학기술을 빠르게 연구한다면, 사령관의 부대도 그와 동시에 강해질 것이다.

[데프콘 2단계 – Fast Pace, 전쟁 준비 완료 상태]

이제 전쟁 준비의 마무리를 해야 한다. 사령관은 그 동안 훌륭하게 중앙 본부의 미션을 수행하며, 부대 또한 최정예 부대로 성장시켜 왔다. 이제는 사령관의 부대에 여러 장비 및 부품을 지급하겠다. 장비와 부품을 장착한 사령관의 부대는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거듭날 것이다. 사령관의 노력으로 획득한 여러 훈장도 부대를 육성시키는 스킬로 거듭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중앙 본부에 요청해 주길 바란다.

[데프콘 1단계 – Cocked Pistol, 전쟁 발발 상태]

전쟁이 시작되며 접근할 수 있는 세계에는 다양한 자원지가 존재하고 있다. 이 자원지를 다른 사령관보다 먼저 점령한다면 전쟁이 장기전으로 돌입하였을 때 다른 사령관보다 더 우위에 있을 수 있다. 사령관은 자원지 점령을 소홀히 하지 않길 바란다. 중앙 본부에서는 사령관의 성취에 진심으로 감탄하고 있으며, 이제 더 이상 알려줄 수 있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사령관은 그만큼 뛰어난 지휘관이며, 군인이다. 나머지는 이제 실전으로 사령관이 직접 깨우쳐야만 한다. 최정예 부대로 걸프전에서 활약할 사령관의 모습을 기대하겠다.

사령관이여, 이제 준비가 되었는가?

고객센터: http://desertstorm.mayngames.com/support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s2017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esertstorm2017

----

개발자 연락처 :

070-4453-3788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3길 19, 302

사업자등록번호: 220-87-9050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0234 호

最新バージョン 1.0.1 の更新情報

Last updated on 2017年04月13日

* 용병 2종 추가
* 튜닝부품 추가

翻訳中...

ゲームの追加情報

最終のバージョン

데저트 스톰: 걸프전 更新を申請する 1.0.1

投稿者

颜薇

Android 要件

Android 4.0+

もっと見る

데저트 스톰: 걸프전 スクリーンショット

コメントをよみこんでいます...
言語
言語
APKPureをを購読する
最高のAndroidゲームアプリの最新リリースやニュースやガイドなどの情報にいち早くアクセスすることができます。
いいえ結構です
購読
購読完了!
APKPureの購読が完了しました。
APKPureをを購読する
最高のAndroidゲームアプリの最新リリースやニュースやガイドなどの情報にいち早くアクセスすることができます。
いいえ結構です
購読
成功!
ニュースレターを購読し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