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kon 아이체크

2.00 by NeoB&S


Dec 22, 2018

Tentang 아이체크

Indonesia

Coba membandingkan pertumbuhan dan perkembangan perilaku anak-anak dan usia anak-anak bahwa anak adalah besar dan baik ~

[공지]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시는 경우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인증된 이메일로 등록된 정보가 저장되어 페이스북에 연결된 이메일을 변경하시는 경우 데이터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또래 아이들보다 작다구요?

'아이체크'에서 또래아이들과 비교해보세요!

우리아이가 잘 크고 있는지 궁금하세요?

'아이체크'는 우리 아이와 같은 연령대의 평균 신장, 체중, 머리둘레를 비교하여 알기 쉽게 현재 아이의 발육상태를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체크'를 통해서 주기적인 성장진단을 통해서 잘 자라는지 점검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성장을 정확하게 평가하기 위해서는 1회의 키 측정보다는 일정한 간격으로 연속적으로 측정된 계측치가 필요합니다.

성장진단은 성장장애의 원인적 진단에 가장 중요한 기준이기 때문입니다.

[ 주요기능 ]

♥ 우리 아이와 또래 아이들과 발육상태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우리아이는 12월생 2살, 옆집아이는 2월생 2살, 옆집아이 보다 작다고 걱정하지 말고 아이체크로 12월생 또래 아이들과 비교해 보세요~

아이체크는 우리아이와 비슷하게 태어난 또래 아이들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성장을 정확하게 평가하기 위해서는 1회의 키 측정보다는 일정한 간격으로 연속적으로 측정된 계측치가 필요합니다. 성장진단은 성장장애의 원인적 진단에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 주기적인 성장기록으로 만들어진 우리아이의 성장그래프를 만들어 자녀에게 자신의 성장과정으로 남겨주세요~

♥ 우리 아이의 성장기록 관리

: 영,유아기에는 출생 후 3세까지는 1년에 10~20cm 정도로 급격히 자라는 시기이고, 3세 이후 사춘기 시작 전까지는 성장속도가 감소하여 1년에 평균 5~6cm 정도 자라게 됩니다.

'아이체크'를 통해서 주기적인 성장진단을 통해서 잘 자라는지 점검하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너무 급격하게 성장하거나 성장이 느린 정도를 점검 할 수 있습니다.

♥ 성장진단 알림 기능

: 주기적인 성장진단 및 기록이 중요하기 때문에 성장진단 시기를 PUSH알림을 통해서 알려드립니다.

♥ 여러자녀의 성장기록 관리

: 아이체크는 자녀등록을 통해서 첫째 아이 뿐만 아니라 둘째 아이, 셋째 아이 등 여러 자녀를 등록해서 형제간의 성장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예방접종 알림 및 기록

: 출생부터 시작되는 예방접종.. 종류도 많고 시기도 제 각각이라 깜빡하면 놓치게 되는데요~

'아이체크'에서는 자녀등록만으로 예방접종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알려드리며, 접종내역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출생시 산부인과에서 제공하는 건강수첩 또는 육아수첩을 분실해도~ 아이체크에 기록이 되어 있다면 어디에서 예방접종을 맞던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TalkTalk

: 아이를 키우면서 생기는 궁금증이나 문제들을 또래 엄마들과 함께 공유해 보세요~

♥ 엄마들의 선택

: 유모차는 뭐가 좋을지~, 분유는 어떤 제품, 어떤 브랜드가 좋을지 고민되실 때 다른 엄마들은 어떤 선택을 했는지 간단한 설문을 통해서 의견을 들어보세요~

간단하게 설문을 만들어서 다른 엄마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행동발달 체크

: 옆집아이는 돌 때부터 걸음마를 시작했다는데 우리아이는 돌이 지나도 아직 걸음마를 못한다면 걱정되시죠?

다른 아이는 언제부터 걸음마를 시작했는지, 언제 기저기를 떼었는지 통계자료를 통해서 비교해 보세요~

※ 공식사이트 : http://www.i-check.kr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i_check

※ 페 이 스 북 : https://www.facebook.com/icheckstory

※ 제안 및 문의처 : master@neobns.com

※ 개발사 연락처 : 02-556-7401

※ 개발사 주 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51 서울숲한라시그마밸리 205호

연관 검색 : 성장진단, 성장, 키, 육아, 유아, 예방접종, 알림, 알람, 기록, 아이, 자녀, 베이비, 육아일기, 일기, 육아수첩, 수첩, 돌, 리스트, 노트, 아기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2.00

Last updated on Dec 22, 2018

[V_2.00]
아이체크가 새롭게 개편 되었습니다.
■ 메인화면 디자인 개편
- 더욱 간결하고 현재 아이의 성장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아이의 성장을 기록하세요
■ 아이 대표사진 등록
- 아이의 대표사진을 등록해보세요.
■ 성장앨범 신규 기능 추가
- 성장앨범 신규 기능 추가로 아이의 성장 과정을 사진과 함께 간직해보세요.
■ 시스템 안정화
- 특정기기에서 발생된는 오류 수정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아이체크 Update 2.00

Diunggah oleh

Ball Lee

Perlu Android versi

Android 4.2+

Tampilkan Selengkapnya

아이체크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ahasa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