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kon 세이클럽 미니

4.0.12 by Sayclub


Apr 13, 2021

Tentang 세이클럽 미니

Indonesia

Saat ini ketika Anda enggan keluar, bicaralah dengan nyaman di rumah!

새롭게 디자인된 4.0 버전으로 만나보세요.

새로운 인연이 필요한 당신에게

세이클럽 미니는 쉽고 간단하지만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풍부하고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 당신이 설정한 지역 기반의 추천 이성을 만나보세요. (원하는 연령대 설정 OK)

- 재미있고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대화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 지역, 연령별로 친구를 찾고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 1:1 대화, 초대장/쪽지 보내기를 적극 활용해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 다양한 옵션으로 나만의 채팅방을 만들어 보세요.

- 새로워진 사진첩 기능으로 나를 어필해 보세요.

★ 당신의 소중한 프라이버시를 보호합니다.

- 이름이나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지 않아 개인정보 노출의 위험이 없습니다.

- 빠른 가입과 아주 쉬운 탈퇴, 탈퇴후에는 어떠한 흔적도 남지 않습니다.

- 암호를 설정하여 메시지 내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세이클럽 미니는 대한민국 채팅 서비스의 시초인 "세이클럽"이 만든 공식 채팅 어플입니다. 그 역사와 노하우를 100만 이상의 회원들과 함께 경험해 보세요.

★프리미엄 서비스 (9,900원~198,000원)

안드로이드 OS 6.0(마쉬멜로우) 이상의 단말기에서는 세이클럽 미니를 처음 실행할 때 아래 필수적 접근 권한에 동의해야 합니다.

[필수적 접근 권한]

주소록 : 단말기에 등록되어 있는 메일 계정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에 필요한 권한

(전화번호부를 조회하지 않습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

저장 : 프로필 사진 등록 및 채팅방내에서 사진 전송을 위해 필요한 권한

(선택적 접근 권한은 허용하지 않으셔도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OS 6.0 미만의 단말기에서는 앱 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 여부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하여, 안드로이드 6.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OS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기존에 동의한 접근 권한 설정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접근 권한을 다시 설정하려면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본 앱은 방심위의 ‘청소년 보호 활동 강화 권고안'을 따라 아래의 행위를 앱 내에서 금지하고 청소년 보호를 위한 모니터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위법 유해한 내용이 유통되지 않도록 모니터링하며, 발견시 해당 회원/글 등은 통보 없이 차단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1.본 앱은 성매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청소년 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으나 청소년에게 유해나 내용이 포함될 수 있으니 사용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아동∙청소년 포함 성매매를 알선, 권유, 유인, 강요하는 사람이나 성매매를 한 사람은 형사처벌의 대상입니다.

3. 음란하거나 선정적인 프로필 사진 및 성기∙성행위를 비유해서 불건전 만남을 유도하는 게시글은 본 서비스에서 유통을 금지합니다.

4. 기타 마약류, 의약품, 장기거래 등 현행법을 위반하는 불법행위를 금지합니다.

불법 거래 권유가 있을 경우에 운영사 고객센터로 신고하시고, 위급한 경우에는 경찰청(112), 아동∙여성∙장애인 경찰지원센터 안전Dream(117), 여성긴급전화 (1366), 기타 연관 성폭력 보호센터 ( http://www.sexoffender.go.kr/)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1566-0307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4.0.12

Last updated on Apr 13, 2021

※ 변경 내용 - v4.0.12

- 기능 업데이트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세이클럽 미니 Update 4.0.12

Diunggah oleh

انس السيريسي

Perlu Android versi

Android 5.0+

Tampilkan Selengkapnya

세이클럽 미니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ahasa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