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작업의신 - 픽업아티스트 Lite 图标

1.0 by Unione Internet&Media


2013年05月23日

关于작업의신 - 픽업아티스트 Lite

中文(简体)

直接和实用的诀窍转让比PUA远。收到一家专业PUA'韩国分拣艺术家“应用程序的意见!

이보다 직접적이고 실용적인 PUA (Pick up Artist) 의 노하우 전수는 지금까지 없었다. 전문 PUA 의 자문을 받은 ‘한국형 픽업 아티스트’ 앱!!

*픽업 아티스트란?

픽업 아티스트, 줄여서 PUA.

Pick up + Artist 의 합성어로서 여성을 예술적으로 꼬시는 남성을 의미한다. 영어권에서는 ‘pick up’ 이 ‘pick up line’, 등 작업이나 작업 멘트를 의미한다.

PUA 라는 용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PUA 닐 스트라우스의 저서 ‘The game’ 에 처음 등장하였으며, ‘The pick up artist’ 등 TV 쇼로 더욱 알려지게 되었다.

국내에도 전문 PUA 가 생겨나 관련 커뮤니티 나 강의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본 App에서는 실제 PUA 의 자문을 받아 구성한 PUA 국내, 해외 용어 및 기본 전략, 실전 기술을 알기 쉽게 풀어놓았다.

*픽업아티스트의 How to 앱 Lite 버전 구성

많은 PUA 들이 획일화된 루틴, 정형화된 오프너를 사용하고 있다. 최근 픽업아티스트가 방송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들도 픽업아티스트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 뻔한 작업으로 ‘번따새 (번호 따는 새끼들)’ 이라는 오명을 얻고 초라한 실패를 겪고 싶지 않다면 확실한 노하우를 담고 있는 ‘PUA 의 How to’ 에 주목하라!

본 App에서는 초급반 – 중급반 – 실전반으로 이루어진 단계별 학습을 통해, PUA 용어 및 심리학에 기초한 ‘제스처 읽기’, ‘설득’ 그리고 ‘Cold reading’ 의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실전반’ 에서는 필드 상황을 실제로 구현, HB(Hot buddy, 여성을 말함)를 대했을 때의 대처 능력을 키워준다. 리얼한 상황 별 시뮬레이션, 본인의 선택에 따른 여성의 반응을 살피고 적절한 대답을 선택해야만 한다! 얼굴에 홍조가 가득한 성공 화면을 보았다면, 당신은 실전 PUA 로서 준비가 된 것이다!!

*Lite 버전에서는 초급반의 용어사전 및 중급반의 상황 별 체크 포인트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부 메뉴만 제공됩니다. 또한 ‘실전반’ 역시 여성을 만나볼 수는 있으나, 실전기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PUA 용어사전 – Lite 버전에서는 일부만 제공

*작업의 기본

*제스처 활용

*PUA 실전 – 헌팅 픽업

*PUA 실전 – 클럽 나이트

Copyright 2012 all right reserved.

스마트 기기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앱을 만듭니다!

㈜유니원 I&M은 스마트 폰, 스마트 패드, 스마트 TV 향의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컨텐츠 제휴를 통한 즐겁고 활용도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파트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휴 및 사용관련 문의: imapp@unione.co.kr

最新版本1.0更新日志

Last updated on 2013年05月23日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翻译中...

更多应用信息

最新版本

请求 작업의신 - 픽업아티스트 Lite 更新 1.0

系统要求

2.1 and up

更多

작업의신 - 픽업아티스트 Lite 屏幕截图

评论载入中...
语言
订阅APKPure
第一时间获取热门安卓游戏应用的首发体验,最新资讯和玩法教程。
不,谢谢
订阅
订阅成功!
您已订阅APKPure。
订阅APKPure
第一时间获取热门安卓游戏应用的首发体验,最新资讯和玩法教程。
不,谢谢
订阅
成功!
您已订阅我们的邮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