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عن 원펀맨:최강의 남자 CBT

العربية

The first RPG mobile game ``One Punch Man: The Strongest Man'' created based on the official license of the popular anime ``One Punch Man'' is driving momentum and pre-booking begins!

「원펀맨 : 최강의 남자」 CBT는 2월 26일 (금)~ 3월1일(월) 4일 간 진행되고 2월25일 12시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CBT 참여 가능 인원수는 1000명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히어로님들이 지금껏 기대하고 기다리던 「원펀맨: 최강의 남자」 CBT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일본의 대인기 애니메이션 작품 「원펀맨」의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만든 최초의 턴제 전략 RPG 모바일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여세를 몰아 사전 예약을 시작합니다! 지금 사전 예약에 참여하여 엄청난 혜택들을 받아보세요!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onepunchmangame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최신 정보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해보세요!

■ 사전예약 패키지: 다이아*100,골드*50000,이미지-무면허라이더*1

◇ 사전 예약자 수10만 달성: 다이아*100,골드*10000, 캔 음료·소*10

◇ 사전 예약자 수20만 달성: 다이아*150,골드*15000, 캔 음료·소*15

◇ 사전 예약자 수30만 달성: 다이아*200,골드*20000, 캔 음료·소*20

◇ 사전 예약자 수50만 달성: 다이아*300,골드*30000, 캔 음료·중*25

◇ 사전 예약자 수 80만 달성: 강자 소환권*2,골드*50000, 캔 음료·중*30

◇ 사전 예약자 수100만 달성: 강자 소환권*8,골드*50000, 백만집결 프로필 프레임*1, 백만집결 이미지 프레임*1

정의 집행! 세상을 지키는 흥미진진한 히어로가 되어보세요!

괴인들의 검은 손길이 이미 세상에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사이타마의 강력한 원펀치는 이미 장전 완료되었습니다!

히어로님들은 준비되셨나요? 저희와 함께 세상의 평화를 지키고 정의를 집행해봐요!

【게임소개】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애니메이션 「원펀맨」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모든 제작 과정에는 엄격한 검수를 통하여 고도의 애니메이션의 설정을 구현하여 유저분들이 직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느낄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 화려하고 선명한 화면으로 마음껏 전투를 즐기세요!

애니매이션의 화려한 특수효과를 재현하여 원펀치의 짜릿한 한방을 느껴보세요!

애니메이션의 전투 느낌을 그대로 살려 캐릭터들의 전용 스킬을 직접 체험해볼수 있습니다!

■ 승리의 관건인 진영 배치를 통하여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여 전략의 왕이 되어 보세요!

게임 캐릭터는 히어로와 괴인 둘로 나누어 지며 각 캐릭터의 계열은 무장, 격투, 사이언스, 초능력 4가지 계열로 나누어 집니다.

자유로운 진영 배치와 전략적인 육성, 진영 버프를 통하여 3vs3 경기장, 6vs6 히어로 또는 괴인 결투에서 최강의 PVP 승자가 되어보세요!

■ 창의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탐색, 시련, BOSS, RPG 등의 콘텐츠 들을 통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진화 연구소, 경기장, 재해의 습격,제왕 도전, 특성 시련, 다수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즐기는 콘텐츠, PVE 던전에는 사이타마 선생님이 전투에 참가하여 시원하고 깔끔하게 원펀치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 캐릭터들의 고도의 원작 구현!

사이타마 선생님——취미로 히어로 활동을 하는 평범하지만 뜨거운 최강의 히어로!

제노스—— 사이타마 선생님을 따라다니는 사이보그 히어로!

음속의 소닉——"닌자의 길"을 고수하며 사이타마를 일생의 라이벌로 지정한 최강닌자!

전율의 타츠마키——초능력을 사용하여 괴인들을 처리하는 미모의 히어로!

지옥의 후부키——B급 히어로 위주 조직인 "후부키 그룹"의 리더!

보로스——암흑 도적단 다크매터의 수장이자 자칭 전 우주의 패자!

초인기 S급의 히어로, 괴인들의 등장!

■ 스토리 정의 집행, 취미로 히어로 활동을 해보세요!

「원펀맨」의 스토리는 지구와 비슷하지만 각종 초능력과 괴상한 생물들이 살고 있는 행성의 이야기입니다. 각종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괴인들이 출현하여 재해를 발생하는 데 이를 저지하기 위하여 어느 부자가 히어로 협회를설립하여 전 세계의 뛰어난 히어로들을 직업으로 고용하여 괴인과 맞서기 시작합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히어로 사이타마는 22세 때 괴인 카니란테를 처치함으로 인하여 어릴 적 히어로의 꿈이 다시 타오르게 됩니다. 이후 매일 꾸준히 팔굽혀 펴기 100회, 윗몸 일으키기 100회, 스쿼트 100회, 런닝 10KM 트레이닝을통하여 무적의 힘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강해진 나머지 처음 괴인을 처치할 때 느꼈던 격양된 감정을 잃어버려 오직 도전성이 있는 적들과 만날 때 비로서 흥분하게 됩니다. 일련의 사건에서 사이타마는 다양한 히어로와 괴인을 만났고 제노스를 제자를 받아들이게 됩니다. 또한 히어로 협회에 가입하여 인정을 받게 됩니다. 수많은 히어로들과 함께 괴인들의 재해에 맞서는 삶을 시작했지만 아무도 모르게 히어로 활동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 원작 성우들의 오리지널 더빙!

애니메이션 원작 성우들이 직접 모든 과정을 더빙! 오리지널 사운드를 느껴 보세요!

[사이타마] CV : 후루카와 마코토

[제노스] CV : 이시카와 카이토

[전율의 타츠마키] CV : 유우키 아오이

[실버 팽] CV : 야마지 카즈히로

[아토믹 사무라이] CV : 츠다 켄지로

[동제] CV : 타카야마 미나미

[킹] CV : 야스모토 히로키

[좀비맨] CV : 사쿠라이 타카히로

[구동기사] CV : 우에다 요지

[돈신] CV : 나미카와 다이스케

[초합금 쿠로비카리] CV : 히노 사토시

[탱글탱글 프리즈너] CV : 오노사카마사야

[아마이마스크] CV : 미야노 마모루

[음속의 소닉] CV : 카지 유우키

[보로스] CV : 모리카와 토시유키

[지너스 박사] CV : 나미카와 다이스케

[무면허 라이더] CV : 나카무라 유이치

=====================================================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접근권한 안내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접근 권한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필수 접근권한]

사진/미디어/파일 저장 : 게임 내의 고객센터, 프로필 설정, 실시간 채팅 기능 이용 시 사용

※ 필수 접근권한의 허용에는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접근권한 철회 방법]

▶ 안드로이드 6.0 이상: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권한 > 권한 목록 > 접근권한 철회 설정

▶ 안드로이드 6.0 미만: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하여 접근권한을 철회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삭제

※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선택적 접근권한을 개별적으로 설정하실 수 없어 6.0 이상의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최소 스펙 ■

- 안드로이드 6.0이상

- Ram: 1GB 이상

تحديث لأحدث إصدار Varies with device

Last updated on 25/02/2021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جاري في الترجمة...

معلومات أكثر ل لعبة

احدث اصدار

طلب 원펀맨:최강의 남자 CBT تحديث Varies with device

Android متطلبات النظام

Varies with device

عرض المزيد

원펀맨:최강의 남자 CBT لقطات الشاشة

تعليق لوادينغ...
اللغات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تم الاشتراك بنجاح!
أنت مشترك الآن في APKPure.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نجاح!
لقد اشتركت في أخبار لدينا الآن لدين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