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핏어펫(PIT-A-PET)동물병원, 수의사 찾기 서비스 圖標

1.1 by 박종화


2016年03月29日

關於핏어펫(PIT-A-PET)동물병원, 수의사 찾기 서비스

中文(繁體)

坑跳起來[|pɪtə|pӕt]:(心臟)心悸,引用的話,追求在衝擊寵物的生活。

소중한 우리의 반려동물들, 날로늘어나는 동물병원중에 을 선택하기에는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단순히 동물병원이 어디에있고, 어느분야를 진료한다는 내용만을 보면서 우리아기들을 맡기기에는 정보가 너무나 부족합니다.

이제는 수의사가 직접 풀어나가는 스토리로 내 반려동물의 맞춤 수의사 찾기 서비스를 사용해 보세요.

- 스토리를통해서 수의사님의 전문진료분야와 진심가득담긴 반려동물을 위하는 마음을 볼 수 있습니다.

- 마음에드는 수의사님을 팔로잉하여 수의사님과 반려동물의 주치의로 발전시켜나가 보아요

- 진단/진료명에 따라서 세분화된 검색을 통해서 수의사님들의 스토리를 만나고 선택해 보아요

- 수의사님에게 간단한 진료문의나 증상을 전화 또는 상담을 통해 문의하여 더 빠르게 케어할 수 있어요.

- 마음에 드는 스토리를 좋아요 누르고, 좋아요누른 스토리들을 한눈에 담아 볼 수 있어요.

- 같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좋은 스토리를 공유해서 정보를 공유하세요.

最新版本1.1更新日誌

Last updated on 2016年03月29日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翻譯中...

更多應用信息

最新版本

請求 핏어펫(PIT-A-PET)동물병원, 수의사 찾기 서비스 更新 1.1

系統要求

4.0.3 and up

更多

핏어펫(PIT-A-PET)동물병원, 수의사 찾기 서비스 螢幕截圖

評論載入中...
語言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訂閱成功!
您已訂閱APKPure。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成功!
您已訂閱我們的郵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