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Club D.Star 클럽 디스타 圖標

3.0.3 by Zone Communications


2017年01月26日

關於Club D.Star 클럽 디스타

中文(繁體)

俱樂部DSTAR俱樂部將創建一個新的文化。免費進入俱樂部的星級酒店信息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클럽 디스타의 SNS 어플리케이션 출시 되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지원하는 클럽 디스타 앱을 지금 만나보세요.

Club DSTAR는 강남에 위치한 애프터클럽입니다.

매주 진행되는 클럽 디스타의 클럽 기본정보, 파티 스케쥴, 이벤트 안내, 미디어(음악, 동영상, 사진), 무료입장 정보 등 다양하고 풍성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Club DSTAR의 생생한 후기와 사진, 실시간 정보 및 이야기 등을 보실 수 있으며,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친구들과 공유 및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클럽 디스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무료 게스트 입장이벤트 클럽사진 등 클러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알고 있는 클럽매니아와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클럽 디스타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DSTAR는 클럽매니아와 함께 합니다.

[디스타 어플리케이션 사용시 유의 사항]

클럽 디스타 어플리케이션은 다수가 실시간으로 함께 사용하는 공공의 공간으로 서로를 배려하는 건전한 문화를 회원님과 함께 만들어 가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므로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부적합한 게시물'을 규정하고 이용제재를 하고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디스타 어플리케이션은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클럽 문화와 디스타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最新版本3.0.3更新日誌

Last updated on 2017年01月26日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翻譯中...

更多應用信息

最新版本

請求 Club D.Star 클럽 디스타 更新 3.0.3

系統要求

4.0.3 and up

更多

Club D.Star 클럽 디스타 螢幕截圖

評論載入中...
語言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訂閱成功!
您已訂閱APKPure。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成功!
您已訂閱我們的郵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