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졸라맨 쿵푸축구 만화 圖標

1.0.1 by STRASTAR Communications


2015年07月24日

關於졸라맨 쿵푸축구 만화

中文(繁體)

Jolramaen enjoy easy mobile phone cartoon series -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졸라맨 만화 시리즈~

- 졸라맨 쿵푸축구 1권 (축구 신동 졸라맨 편)

언제나처럼 졸라맨이 잘되는 꼴을 눈 뜨고 못 보는 두건맨! 관중의 함성이 모두 졸라맨에게 향하자 궁리 끝에 무지막지한 태클을 걸었다. 당장 운동장에 나서지 못하게 된 졸라맨은 눈물을 흘릴 수밖에.. 그러나 더 먼 미래의 결과는 오히려 전화위복! 졸라맨이 막강해졌다..

- 졸라맨 쿵푸축구 2권 (돌아온 축구 천재 편)

대한민국 대표팀은 반칙의 대왕 꾸자네 이뽄 팀을 당해 낼 시간이 없어요. 심판도 꾸자네 편만 드는데 이뽄 팀을 무슨 수로 이긴단 말인가. 하지만 우리에게는 해결사 졸라맨이 있습니다. 새로운 주장 졸라맨에게 전수받은 쿵푸축구 실력으로 다시 대결을 시작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을 위해 응원을 보내자!!

- 졸라맨 쿵푸축구 3권 (GO GO 슈퍼 사커볼)

슈퍼 싸커볼 게임을 본 졸라맨은 다른 생각을 할 수 없다. 브러질 팀과의 친선 경기에 집중할 수 없어, 후반전에는 슈퍼 싸커볼을 보러 가고야 만다. 우연히 참가하게 된 첫 시합에서 블랙닌자의 바람막이에 맥도 못추고 돌아서면서 어떡하든 슈퍼 사커볼 시합에 다시 도전하겠다고 맘먹는다.

- 졸라맨 쿵푸축구 4권 (블랙랜드를 찾아서)

부푼 기대를 안고 블랙랜드로 향하는 쿵푸축구 팀. 헬맷을 구상하다 말고 삿갓사부를 따라 낙하산을 메고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바다로 추락한 졸라맨, 깨골별의 케로록이 아니었다면 다신 슈퍼 사커볼 따위 아무 소용 없을 뻔했다. 실수로 천 원짜리 화병을 깨먹었으니 돈 없이 변상한 방법은 천원 어치 노예 생활뿐. 과연 졸라맨이 슈퍼 사커볼 예선 시합장에 나타날 수 있을까?

- 졸라맨 쿵푸축구 5권 (졸라맨 VS 캡틴가라데)

대~한민국!!!!!을 외치던 그날의 감동과 함성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온국민을 똘똘 뭉치게 하는 위력을 발휘했습니다. 모두가 졸라맨에게 응원의 함성을 지릅니다. 대한민국 축구 만세, 졸라맨 쿵푸축구 화이팅!

- 졸라맨 쿵푸축구 6권 (졸라맨 VS 아쭈구리편)

졸라맨과 비보이즈 캡틴의 호수비와 확 달라진 공격성, 그리고 팀워크 까지...여태껏 이만큼 훌륭한 경기력을 보인 적은 없었습니다. 선 샤오팽 감독의 비장의 특별 파워 프로그램까지 치르며 승리를 각오합니다. 그러나 절대 쉬운 경기는 없습니다. 화를 거듭할수록 막강한 팀이 나오니까요. 쿵푸축구 팀에게 함께 응원의 함성을 외쳐 봅시다.

- 졸라맨 쿵푸축구 7권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쿵푸축구 7권 발매!

드디어 아쭈구리팀의 하드코어 파울 플레이가 시작된다. 엄청난 파울 플레이에 당황하기 시작하는 쿵푸축구팀. 한편 파이터즈팀과 소림파워팀의 대결도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

과연 우승은 어느 팀이 차지하게 될 것인가~

- 졸라맨 쿵푸축구 스페셜

월드컵 예선과 본선을 거쳐 결승에 이르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큰 계기는 바로…? 화이트랜드 팀의 최고 수훈자는 누구를 꼽을 수 있을 것인가?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닥쳐오는 위기 속에서도 끝까지 버티어 낸 화이트랜드 팀의 선수들에게 노력의 결실과 힘찬 박수 갈채를 보내자!

***************************************

[STRASTAR SNS]

트위터 : http://twitter.com/straapp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trastarapp

많은 의견 남겨주세요 ^^

***************************************

----

개발자 연락처 :

gameapps@stra.asia

最新版本1.0.1更新日誌

Last updated on 2015年07月24日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翻譯中...

更多應用信息

最新版本

請求 졸라맨 쿵푸축구 만화 更新 1.0.1

上傳者

Quynh Nguyen

系統要求

Android 2.1+

更多

졸라맨 쿵푸축구 만화 螢幕截圖

評論載入中...
語言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訂閱成功!
您已訂閱APKPure。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成功!
您已訂閱我們的郵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