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사후녹음 - 통화종료 후에 녹음 圖標

1.0.6 by Callsoft


2017年03月21日

關於사후녹음 - 통화종료 후에 녹음

中文(繁體)

您可以記錄您的手機剛剛在事後結束?

@@ 방금 끝난 전화를 사후적으로 녹음할 수 있다?

통화 후 방금 한 통화를 저장하고 싶을 때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화녹음된 파일은 내 핸드폰에 저장공간을 차지 하지 않고, 핸드폰을 잃어버려도 녹음을 빼앗길 염려가 없습니다. 원할 때 언제든 내려 받아 통화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이용하여 상대방과 음성 또는 영상 통화를 할 때, 그 통화 내용을 녹음해야만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예컨대, 보험계약, 은행거래, 증권거래 등이 전화 통화로 이루어질 때 통화 내용의 녹음 관리 등이 선택적으로 필요할 수 있다.

즉, 사용자들은 상대 핸드폰과의 통화 호가 연결되어 통화를 진행 중일 때, 필요에 따라 핸드폰에 장착된 녹음 버튼을 누르는(조작하는) 방식으로 상대방과의 통화 내용을 핸드폰의 메모리 공간에 녹음할 수 있다.

그러나, 녹음 버튼의 사용자 조작을 통해 상대방과의 통화 내용을 녹음하는 종래의 통화 내용 관리 방식은 핸드폰 사용자가 녹음이 필요함을 미처 인식하지 못하여 녹음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또한, 자동녹음 방식은 통화 내용을 핸드폰의 제한 자원의 내부 메모리 영역에 저장하기 때문에 메모리의 사용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문제(저장 공간의 부족 문제)가 있으며, 핸드폰의 저장 공간 부족을 더욱 초래하게 되는 문제점을 갖는다.

@@특허정보

- BM 특허 제1020170030806호

- 상표출원 제4020170006891호

最新版本1.0.6更新日誌

Last updated on 2017年03月21日

편의성 개선

翻譯中...

更多應用信息

最新版本

請求 사후녹음 - 통화종료 후에 녹음 更新 1.0.6

上傳者

Trần Đăng Khoa

系統要求

Android 4.0.3+

更多

사후녹음 - 통화종료 후에 녹음 螢幕截圖

評論載入中...
語言
語言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訂閱成功!
您已訂閱APKPure。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成功!
您已訂閱我們的郵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