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러브윙스 圖標

1.4.5 by Socialherb


2016年06月28日

關於러브윙스

中文(繁體)

Love Wings is a service meeting a blind date in the pursuit of authenticity meeting.Only those who want to join sincerely looking for my fate.

< 진정성있는 만남이 가능한 곳은 ?! >

같은 시간.. 다른 공간.. 같은 하늘아래 어딘가에 있을 인연을 찾아서..

더이상 친구,지인들에게 소개팅해달라고 부탁하지 마세요~

'러브윙스'에서 내가 원하는 이상형에 맞는 썸남썸녀를 직접 찾아서 만나세요~

- 만남,미팅,소개팅 어플은 많은데 러브윙스는 어떻게 다른가요?

프로필 심사를 통해 검증된 회원 중, 사진, 프로필, 보이스 인사말을 통해 호감이 가는 이성을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러브윙스는 어느 정도 검증된 회원 간의 진정성있는 만남을 위해 프로필 심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 프로필, 보이스 인사말(선택)을 통해 상대 분이 어떤 분인지 확인할 수 있고, 연결 이후에도 단순히 채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서로 간에 연락처를 교환함으로써 좀 더 진정성있게 실제 소개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왇드리는 소개팅어플입니다.

- 무료 혹은 최소한의 결제 시스템

러브윙스는 타 소개팅 어플과는 다르게, 관심(호감)을 표현하는 분께서만 만남권이 필요하며, 연락을 받으신 상대 이성분은 만남권이 없이도 소개팅 OK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만남권은 매일 무료로 지급되는 로즈를 모아서 무료로 교환하실 수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무료로 충분히 이용 가능하시며, 무료로 이용하고 계신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 유령회원 방지 시스템

러브윙스는 단순하게 회원 수로서 어필하지 않습니다.

회원수보다는 최근에 실제로 접속하고 있는 소개팅을 원하는 회원분들 간에 만남이 더욱 중요합니다.

따라서 러브윙스는 일정 기간 접속기록이 없는 회원분들은 소개 대상에서 제외시키고 있으며, 장기 미접속 회원은

회원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음전하기 시 상대 이성분께 푸시메시지 외에도 SMS 문자로 알려드리기 때문에, 한동안 앱을 사용하지 않던 분도 문자를 받고 접속을 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러브윙스는 회원 분들의 실제 연결과 만남을 최대한 지원해드리기 위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최대한 이 목적에 맞게끔 운영될 것입니다.

설정한 이상형 조건 (지역, 나이, 키, 스타일)에 맞는 이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러브윙스를 통해 같은 하늘 아래 어딘가에 있을 내 인연(향후 애인이 될) 찾는 법! >

1. 러브윙스에 가입한다.

2. 이상형 조건을 설정한다.

3. 인연찾기 하트를 누르세요~

4.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았다면, [마음전하기] 를 누르세요~

5. 쪽지나 보이스 메시지를 통해서 상대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세요~

6. 상대 이성이 소개팅을 수락하면, 서로 간에 이름과 연락처를 교환하게 됩니다~

[서비스 관련 고객 문의 & 장애신고]

customer@socialherb.co.kr

----

개발자 연락처 :

Socialherb

Company No. : 120-11-92417

addr : kwang-ju Kyung-gi-do South Korea.

contact us : customer@socialherb.co.kr

最新版本1.4.5更新日誌

Last updated on 2016年06月28日

- 개인정보 보호 기능 추가(캡쳐방지 기능 등)
- 신규회원 무료 만남권 이벤트중

翻譯中...

更多應用信息

最新版本

請求 러브윙스 更新 1.4.5

上傳者

Maycon William

系統要求

Android 2.3.4+

更多

러브윙스 螢幕截圖

評論載入中...
語言
語言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訂閱成功!
您已訂閱APKPure。
訂閱APKPure
第一時間獲取熱門安卓遊戲應用的首發體驗,最新資訊和玩法教程。
不,謝謝
訂閱
成功!
您已訂閱我們的郵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