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오밀크 - Omilk 유기농우유 무항생제 제주우유 иконка

1.0.2 by 와짱(주)친구사이.


16/06/2016

Oписание 오밀크 - Omilk 유기농우유 무항생제 제주우유

Pусский

국내 최초, 유일!국제유기농 (IFOAM) 인증 우유MSG, 합성색소, 합성 방부제, 항생제 無첨가J마크 인증 기업, 제주 청정 우유

1. 설립배경

국내 친환경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저농약, 무농약, 무항생제 등의 제품들이 출시 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반 제품과는 달리 오밀크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고집하고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를 공급하고자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2. 목적

현재 국내 수많은 친환경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친환경제품의 다양화가 되기까진 상품개발이 더더욱 필요한 때 입니다. 저희 오밀크는 국내 친환경제품이 출시되지 않은 제품을 개발하고 상품화 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오밀크의 목적입니다.

3. 비젼 및 경영이념

오밀크는 친환경식품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깨끗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신념으로 설립 되었습니다. 깨끗한 자연과 사람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오밀크가 앞장 서겠습니다. 현재 오밀크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친환경식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에 엄격한 안전관리시스템을 적용, 생산에서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먹거리에 대한 환경은 우리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각종 유해요인인 농약과 화학 첨가물, 패스트푸드와 그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다시금 되새기며 좀더 신선한 상품, 좀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갖고 있습니다.

4. 원칙경영

- 오밀크는 국가인증 친환경식품만을 취급하며 MSG, 합성색소, 합성방부제를 첨가 하지않는 원칙을 지킨 건강 지향적 가공식품을 유통함으로써 고객의 건강과 깨끗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고객에게 매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식품을 공급함으로써,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 고객의 건강과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호해나가기 위하여 다음의 기준을 준수하겠습니다.

1) 환경 친화적 생산된 먹거리만을 공급합니다.

2)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친환경인증을 획득한 안전성이 보장된 식품만을 공급합니다.

3) MSG, 합성바부제, 합성색소, GMO, 성상촉진제를 첨가하지 않은 무항생제식품만을 공급합니다.

5. 오밀크의 유기농 범산목장 우유

6. 제주 청정 우유

Что нового в последней версии 1.0.2

Last updated on 16/06/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Загрузка перевода...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иложения

Последняя версия

Запросить 오밀크 - Omilk 유기농우유 무항생제 제주우유 обновление 1.0.2

Загрузил

ﻣﺤﻤﺪ ﺻﻠﻮﺣﻲ

Требуемая версия Android

Android 2.3.4+

Ещё

오밀크 - Omilk 유기농우유 무항생제 제주우유 Скриншоты

Загрузка комментария
Язык
Язык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ка оформлена!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APKPure.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аны!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нашу рассылк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