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성경일독 매일성경 락커뮤니티 иконка

1.2 by KS_Friend


03/06/2016

Oписание 성경일독 매일성경 락커뮤니티

Pусский

Миллионы приложений, игр, музыкальных треков, фильмов, книг и журналов, а также другие интересные материалы ждут вас. Где и когда угодно на всех ваших устройствах Android.

매일성경의 소개!

성경일독을 위해 성경어플을 열 필요 없이, 핸드폰을 열때마다 한절씩! 매일 성경을 통하여 성경을 생활속에 스며들듯이 틈틈이 읽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언젠가는 성경일독을 해야합니다. 매일성경으로 인하여 성경일독을 보다 알차고 편리하게 일독하시기 바랍니다.

매일성경의 장점 및 특징!

1. 너무나도 간단하게 핸드폰을 켰을 때 어플이 자동실행되며, 성경의 한절이 뜹니다.

2. 읽었음을 누룰 때 자동저장되여 다음 핸드폰을 켰을 때 다음절이 나오게됩니다.

3. < > 를 이용하여 원하는곳! 또한 장 절을 선택하여 원하는 장! 원하는 절로 갈 수 있습니다.

4. 성경을 자유자재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5. 현재 개역개정과 개역한글, 영문판(KJV)을 지원하고 있지만, 원하시는 성경이 있으면 전세계 성경을 추가 해드리겠습니다.

6. 카카오톡으로 원하시는 구절을 아는 지인에게 보내드릴 수 있으며, 카카오스토리에 역시 원하시는 구절을 올릴 수 있습니다

7. 한마디를 통하여 각 성경 (창세기 출애굽기 등등) 에 대하여 한마디를 쓰실 수 있습니다.

8. 즐겨찾기를 통하여 자신이 원하는 구절을 즐겨찾기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9. 슬라이드메뉴에 (왼쪽상단 동그라미버튼)을 누루시게 되면 Community, Option, Information 이 있습니다.

10. Community 에는 공지사항 과 자유게시판이 있으며, 즐겨찾기 하신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성경의 개선점이나 문의 건의 등등 하실점은 건의하기로 해주시면 되며,

리뷰남기기는 저희 어플에 관하여 좋은 말씀 해주시는 것입니다.

11. Option 에는 복사하기를 누루실 경우 현재보고있는 화면(Ex. 창세기 1장 1절) 에 나와있는 내용이 복사됩니다. 순서/랜덤은 이전이나 다음절을 누룰 때 순차적으로 갈 것인지 혹은 랜덤으로 돌릴 것인지 입니다.

성경선택은 동시 두개의 성경을 보실 수 있으며 글씨크기선택은 사용자에 눈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2. Information 은 이 어플의 버전을 확인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Что нового в последней версии 1.2

Last updated on 03/06/2016

성경 8개가 추가되었습니다.

Загрузка перевода...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иложения

Последняя версия

Запросить 성경일독 매일성경 락커뮤니티 обновление 1.2

Загрузил

Trường Trẻ Trâu

Требуемая версия Android

Android 2.1+

Ещё

성경일독 매일성경 락커뮤니티 Скриншоты

Загрузка комментария
Язык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ка оформлена!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APKPure.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аны!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нашу рассылк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