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부동산 컨설팅 노트 휘재꺼 иконка

8.0 1 Отзывы


1.6.6 by 이휘재


29/04/2013

Oписание 부동산 컨설팅 노트 휘재꺼

Pусский

Shop Google Play on the web. Purchase and enjoy instantly on your Android phone or tablet without the hassle of syncing.

개요

OkBiz CNote는 부동산 컨설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든 앱니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이제 컨설팅 업무도 스마트폰 하나로 모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여러권의 노트에 나누어 적었던 물건 기록, 사무실로 들어가서 컴퓨터를 켜야만 볼 수 있었던 등기부등본,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지적도, 공시지가 등 부동산에 관련된 모든 일을 OkBiz CNote 하나에 넣었습니다.

컨설팅 물건검색에서 부터 거래가 완료되기까지 단계별로 나누어 관리할 수 있고 모든 기록 하나하나에는 사진과 지도에 위치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시 자료는 지도상에서 물건 유형별로 거래유형별로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고, 물건 리스트에서 좀더 상세한 검색으로 찾고자 하는 매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힘들여 노트에 기록하고 지우고 옮겨서 다시적는 번거러움은 그만하시고 CNote 하나로 해결하세요.

[사용 방법]

1. 초기화면

1) 일정관리

- 아이콘을 선택하면 기존에 등록한 일정 리스트를 보여 줍니다.

- 일정 리스트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일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날자와 시간을 변경하시고 일정내용을 입력한 후 오른쪽 위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 새로운 일정을 저장하면 일정 리스트 화면으로 되돌아 와서 추가된 내용을 보여 줍니다.

- 왼쪽 위에 있는 화살표를 선택하면 이전화면인 초기화면으로 되돌아 옵니다.

- 초기화면의 일정관리 아이콘 오른쪽에는 오늘일정 제일 빠른것 부터 3개를 보여줍니다.

- 새로운 일정을 추가 하거나 수정하려면 일정관리 아이콘을 선택하고 앞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 3개의 일정중 하나를 길게 누르면 편집화면으로 이동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메모관리

- 아이콘을 선택하면 기존에 등록한 메모 리스트를 보여 줍니다.

- 메모 리스트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메모 내용을 입력한 후 오른쪽 위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 새로운 메모를 저장하면 메모 리스트 화면으로 되돌아 와서 추가된 내용을 보여 줍니다.

- 왼쪽 위에 있는 화살표를 선택하면 이전화면이 초기화면으로 되돌아 옵니다.

- 초기화면의 메모 아이콘 오른쪽에는 1번 메모 한개만 보여 줍니다.

- 메모 내용을 길게 누르면 편집화면으로 이동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카테고리 관리

- 중앙에 아래로 나열된 진행예정.....등의 카테고리는 실제 업무에 사용할 여러권의 노트들입니다.

- 메뉴 버튼을 누르면 맨위에 카테고리 추가 버튼이 보이고 선택하면 카테고리 추가화면이 나타납니다.

- 카테고리 이름과 카테고리 리스트에 나타날 정열순서를 숫자로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저장됩니다.

- 저장과 동시에 초기화면으로 돌아와 중앙에 있는 카테고리 리스트에 추가된 내용을 보여 줍니다.

- 이미 등록한 카테고리 이름을 변경할 때는 해당 카테고리를 길게 누릅니다.

- 편집을 선택하면 내용을 변경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삭제를 선택하면 내용이 없는 겨우에만 카테고리를 지울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 오른쪽에 있는 숫자는 각 카테고리별로 등록된 자료의 수 입니다.

- 초기 세팅은 매물접수 -> 매매 광고중 또는 진행중 -> 진행 보류 -> 진행 완료 이런식으로 5개의 카테고리를 등록해 놓았습니다. 진행하고자 하는 물건을 진행예정에 추가하고 진행상태에 따라 카테고리를 이동하면 됩니다.

- 카테고리 이름은 사용자가 업무처리 편한 방식대로 임의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개념을 각 카테고리별로 들어가서 등록하고 편집하는 방식을 같고, 그 기록들은 각각의 카테고리별로 이동이가능합니다)

4) 왼쪽 아이콘

- 그 아래 아이콘을 선택하면 부동산 등기부 등본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그 아래 아이콘을 선택하면 토지이용계획 확인원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그 아래 아이콘을 선택하면 지적도와 공시지가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그 아래 아이콘을 선택하면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여 로드뷰등을 보고 스크린 캡쳐를 할 수 있습니다.

5) 오른쪽 아이콘

- 메모 아이콘 아래 첫번째 아이콘을 선택하면 지도에서 매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계산기, 문자, 카톡, 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노트 리스트

- 초기화면 중앙에 있는 카테고리를 하나 선택하면 해당 카테고리에 등록된 노트 리스트가 나옵니다.

- 오른쪽 위에는 검색조건설정, 소트,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 +로 표시된 추가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매물을 등록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돋보기 모양의 검색조건설정 버튼을 누르면 찾고자하는 조건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계단 모양의 소트 버튼을 누르면 제목순서 또는 갱신일 순서로 정열순서를 바꿀수 있습니다.

- 노트 리스트에서 특정매물을 길게 누르면 다른 카테고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노트 편집/등록

- 구분하기 쉬게 제목을 입력합니다.

- 위치 오른쪽 끝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지도가 나타납니다.

- 지도에서 매물의 위치에 길게누르면 매물의 위치가 표시되고 오른쪽 위의 버튼을 누르면 등록화면으로 돌아와서 위치란에 시군구동까지 보여 줍니다.

- 주소에 번지를 입력합니다.

- 태그에는 검색할 때 사용할 단어를 입력합니다.

- 메모에는 위에서 입력하지 못한 내용을 모두 입력합니다.

- 사진아래의 액자 아이콘을 누르면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로 사진을 찍거나 기존에 찍어놓은 사진이나 스크린캡쳐 받은 사진을 갤러리에서 선택하여 첨부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을 5장까지 첨부 할 수 있으며 이미 첨부한 사진을 변경하고자 할 때는 아이콘을 다시 눌러 재작업 합니다.

- 자료를 다 입력하고 오른쪽 위의 저장버튼을 누르면 내용이 저장되고 매물 리스트화면으로 되돌아와서 보여 줍니다.

4. 노트 상세조회

- 노트 리스트에서 특적 자료를 선택하면 상세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오른쪽 위의 편집 버튼을 누르면 노트 편집 화면으로 이동하여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 위의 삭제 버튼을 누르면 등록한 자료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정보]

이휘재 (Lee HwiJae)

이메일 okbizsuccess@gmail.com

----

개발자 연락처 :

010-3164-3684

Что нового в последней версии 1.6.6

Last updated on 29/04/2013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Загрузка перевода...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иложения

Последняя версия

Запросить 부동산 컨설팅 노트 휘재꺼 обновление 1.6.6

Требуемая версия Android

2.2 and up

Ещё

부동산 컨설팅 노트 휘재꺼 Скриншоты

Загрузка комментария
Язык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ка оформлена!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APKPure.
Подпишитесь на APKPure
Будьте первым, кто получит доступ к раннему выпуску, новостям и руководствам лучших игр и приложений для Android.
Нет, спасибо
Подписаться
Подписаны!
Теперь вы подписаны на нашу рассылк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