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장영한의 패턴매매기법을 시스템화하여 매매시그널을 로셈 アイコン

1.7 by 로셈트레이딩아카데미


2016年09月02日

この장영한의 패턴매매기법을 시스템화하여 매매시그널을 로셈について

日本語

張英したのパターンマーケティング手法を利用して発生する売買シグナルを個人投資家に提供して、投資家自身の種目を発掘した後、マーケティングタイミングまで設定

한양 대학교 경영학사를 졸업하고 한국은행 연수원과 현대증권 연수원 그리고 신한금융투자 FICC 부서 펀드 매니저들을 교육한 경력을 가진 장영한이 트레이딩은 트레이닝이다 와 장영한의 패턴 매매기법으로주식 트레이닝을 시작하라 를 포함한 총 7권의 책을 쓰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매매시시템을 만들었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선 키움증권과 현지 주식 강연회를 했으며, 상해에서는 CFSG 증권과 중국 현지 대학생 및 일반인들을 상대로 하는 트레이딩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도 트레이딩 센터를 위한 준비작업이 진행 중이며 내년에는 미국 LA에서도 오픈 할 계획이다.

한국에선 로셈 트레이딩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주식 창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6개월 이상 트레이닝 시켜서 홀로서게 하고 있으며,젊은 트레이더를 양성하는 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고등학교에서는 주식 동아리에 재능기부 형식으로 주식 투자 강연회를 하고 있으며, 한국 경제 방송과 매일 경제 방송 그리고 이토마토 방송등에서 패턴 매매 기법을 강의했다.

유투브에는 "개미 투자자를 향한 독설" 과 장영한의 주식 창업하기 1화~5 화등 관련 강의 조회수는 10 만을 넘고있다.

향후에는 어플을 통해 주식 카페 체인점을 운영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最新バージョン 1.7 の更新情報

Last updated on 2016年09月02日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翻訳中...

アプリの追加情報

最終のバージョン

장영한의 패턴매매기법을 시스템화하여 매매시그널을 로셈 更新を申請する 1.7

投稿者

Amr El-masry

Android 要件

Android 3.0+

もっと見る

장영한의 패턴매매기법을 시스템화하여 매매시그널을 로셈 スクリーンショット

コメントをよみこんでいます...
言語
言語
APKPureをを購読する
最高のAndroidゲームアプリの最新リリースやニュースやガイドなどの情報にいち早くアクセスすることができます。
いいえ結構です
購読
購読完了!
APKPureの購読が完了しました。
APKPureをを購読する
最高のAndroidゲームアプリの最新リリースやニュースやガイドなどの情報にいち早くアクセスすることができます。
いいえ結構です
購読
成功!
ニュースレターを購読し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