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비속어분석앱]엄마의 잔소리 アイコン

1.0 by SJcontent


2016年06月09日

この[비속어분석앱]엄마의 잔소리について

日本語

あなたの不敬指数を分析します。

'엄마의 잔소리'는 카카오톡 대화를 이용하여 휴대폰상에서 비속어를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분석해 주는 앱입니다. 자신의 '비속어 지수'와 그에 따른 '엄마의 잔소리'를 보여주어 비속어 사용에 대한 경각심을 갖게 하고자 제작되었습니다.

★나의 비속어 지수는?

나는 모바일 상에서 얼마나 비속어를 많이 사용할까? 당신이 얼마나 비속어를 자주 사용하는지 분석하여 비속어 지수로 나타내어 드립니다. 덤으로 엄마의 잔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비속어 지수는?

무의식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비속어. 내가 어떤 비속어를 자주 쓰는지 알아야 조심하고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자주 사용하는 비속어 순위도 알려드립니다.

★상대방의 비속어지수도 궁금하다!

대화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대화 상대의 비속어 지수도 알려드립니다.

★내 비속어 사용 실태는 어떠한가?

당신의 분석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당신의 누적비속어지수가 높아지는지 낮아지는 지를 관찰하고 자신의 언어생활을 되돌아 볼 수 있습니다.

最新バージョン 1.0 の更新情報

Last updated on 2016年06月09日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翻訳中...

アプリの追加情報

最終のバージョン

[비속어분석앱]엄마의 잔소리 更新を申請する 1.0

投稿者

حسين الخفاجي

Android 要件

Android 2.2+

もっと見る

[비속어분석앱]엄마의 잔소리 スクリーンショット

コメントをよみこんでいます...
言語
APKPureをを購読する
最高のAndroidゲームアプリの最新リリースやニュースやガイドなどの情報にいち早くアクセスすることができます。
いいえ結構です
購読
購読完了!
APKPureの購読が完了しました。
APKPureをを購読する
最高のAndroidゲームアプリの最新リリースやニュースやガイドなどの情報にいち早くアクセスすることができます。
いいえ結構です
購読
成功!
ニュースレターを購読し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