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cona 카드놀이&지뢰게임[간단히 즐길 수 있는 카드&퍼즐게임]

1.0.2.4 by COLOPL, Inc.


Sep 19, 2016

Informazioni su 카드놀이&지뢰게임[간단히 즐길 수 있는 카드&퍼즐게임]

Italiano

Ricordi del Solitaire gioco (Solitaire) e godono di una Minesweeper cercare di raccogliere il simpatico gatto.

카드놀이와 지뢰 찾기 게임을 즐기며 최고의 고양이 수집가가 되어보세요. 귀찮은 등록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카드놀이&지뢰게임”은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을 추억의 게임인 카드놀이(솔리테어)와 지뢰 찾기를 즐기며 귀여운 고양이들을 수집하는 게임입니다. 고양이의 종류는 무려 160종 이상! 다양한 방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들을 지금 모아보세요!

게임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지뢰게임을 플레이하고 포인트 획득!

2. 카드놀이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획득!

3. 획득한 포인트로 고양이들과 친구가 되어 컬렉션하기!

아주 간단하죠?

포인트를 모을수록 방의 종류가 늘어나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풀, 공, 캣민트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이용하여 고양이와 놀며 친구가 되어주세요. 특히, 고양이가 아주 좋아하는 캣민트를 주면 금방 친해질 수 있습니다.

일본, 아시아, 유럽, 지중해뿐만 아니라 사막에 사는 고양이부터 수영을 좋아하는 고양이까지 매우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와 만날 수 있습니다. 아주아주 귀여운 고양이들과 만나보고 싶지 않으세요?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고양이도 있으니 매일매일 확인하며 친구가 되어주세요.

또한,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보너스가 있으니 그 찬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모든 고양이를 수집하면 최고의 고양이 수집가 칭호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거기서 끝이 아니에요! 날짜에 2가 들어가는 날(2일, 12일, 22일)은 고양이의 날이어서 특별 보너스가 있습니다! 아주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음은 물론 초대 아이디로 친구를 초대하여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바로 “카드놀이&지뢰게임”을 플레이하여 세계 최고로 귀여운 고양이들과 친구가 되어보세요!

카드놀이&지뢰게임 중요 포인트

• 추억의 게임 ‘카드놀이’와 ‘지뢰 찾기’를 하나의 게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간단한 게임으로 누구든지 즐길 수 있어 틈틈이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 160종류가 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두 모아보세요!

Novità nell'ultima versione 1.0.2.4

Last updated on Sep 19, 2016

Android OS Version5 에 대응하였습니다.

Traduzione in caricamento...

Informazioni GIOCO aggiuntive

Ultima versione

Richiedi aggiornamento 카드놀이&지뢰게임[간단히 즐길 수 있는 카드&퍼즐게임] 1.0.2.4

Caricata da

Ruslani Sanadiradze

È necessario Android

Android 2.3.2+

Mostra Altro

카드놀이&지뢰게임[간단히 즐길 수 있는 카드&퍼즐게임] Screenshot

Commento Loading...
Lingua
Lingua
Iscriviti ad APKPure
Sii il primo ad accedere alla versione anticipata, alle notizie e alle guide dei migliori giochi e app Android.
No grazie
Iscrizione
Abbonato con successo!
Ora sei iscritto ad APKPure.
Iscriviti ad APKPure
Sii il primo ad accedere alla versione anticipata, alle notizie e alle guide dei migliori giochi e app Android.
No grazie
Iscrizione
Successo!
Ora sei iscritto alla nostra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