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cona 안녕톡

1.05 by iflowlab co.


Nov 5, 2018

Informazioni su 안녕톡

Italiano

Come stanno i tuoi cari figli e genitori? Sei preoccupato per le orecchie sicure della tua ragazza? Condividi la tua posizione con la famiglia / gli amanti.

안녕톡은 대화방 단위로 동작합니다. 따라서 가족, 연인, 자녀 별로 대화방을 만들고 대화방 멤버간에만 안전 이벤트를 공유하고 상호간에 안전 이벤트는 언제든지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안심앱과 달리 사생활 침해의 소지를 최소화한 안전 전용 메신저입니다.

고령화, 1인 가구 시대에 안전은 개인이 지킬 수 없습니다. 자! 지금! 다운로드하고 사랑하는 자녀, 부모님, 연인에게 안심 날개를 선물하세요. 안심의 시작입니다.

※ 배터리 부족시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안녕톡을 설치 후 "설정 --> 배터리 --> 절전 대상이 아닌 앱"에 넣어 주세요.

[안녕톡의 기능들]

▣ 자녀 장소 알림

▣ 자녀 거리 이탈 알림

▣ 부모님 안부 전화 알림

▣ 여성 안심 귀가

▣ 여성 안심 택배 수령

▣ 여성 안심 주차

▣ 자택 장기 부재 알림

▣ 연인 원버튼 인증샷

▣ 긴급 도움 요청

▣ 간편 안부 인사

▣ 여행 중 위치 공유

▣ 위치추적

[안녕톡의 특징들]

❤ 익숙한 메신저 스타일의 사용자 경험

나의 자녀, 부모님, 연인, 지인끼리 천사를 초대하고 대화방을 개설 후 안심 버튼을 누르세요. 안심의 시작입니다.

❤ 간편 인사

출퇴근하면서 "안녕" 기능으로 애교 섞인 사진과 함께 부모님에게 간단한 인사를 보내세요. 받은 부모님은 말풍선의 안녕 버튼을 누르는 순간 "나 잘 있다!"는 의미로 인사 끝!

❤ 파랑, 주황, 빨강의 신호등~ 안심링을 통한 안부 모니터링

개설된 대화방 상단 안심링 색으로 안부 전화가 필요한 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심링은 당신에게 안심을 선물합니다. 지금 바로 부모님의 안심링을 확인하세요.

❤ "내 아들이 학교는 잘 도착했나!" - 장소 알림 기능

내가 등록한 자녀의 학교, 학원, 친구 집, 나의 집 등 특정 장소에 출발/도착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내 아들이 지금 내 근처에 있겠지!" - 거리 알림 기능

놀이동산 등의 혼잡한 곳에서 나의 자녀 가족이 나의 곁에서 벗어날 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절친과의 프랑스 여행에서 명품 쇼핑에 몰입 중인 친구를 잃어버렸을 때 - 위치 공유 기능

여행 중인 친구끼리 대화방을 개설해서 실시간으로 서로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잃어버렸을 때 걱정하지 말고 안녕톡의 말풍선을 누르세요. 여행 후 대화방을 나가면 사생화 침해 걱정도 NO!

❤ "영희는 집에 잘 들어갔을까?" 걱정 중인 나 - 위치 공유

여자친구를 택시에 태워 집으로 보내주며 안녕 톡으로 센스 있게 택시의 번호판에 안심 버튼을 누르세요. 여자친구가 집에 도착할 때까지 위치가 공유 되며 여자친구는 집에 도착 후 말풍선의 보호 종료를 누르면 안심귀가 완료! 만일 문제가 생기면 안녕톡에 저장된 사진으로 도움을 요청하세요.

❤ 오늘은 부모님보다 더 반가운 택배가 오는 날 - 특정 시간 동안 보호

택배가 반갑기는 하지만 혼자 사는 나는 안면이 없는 사람이 집을 방문하는 것이 무섭기도 하다. 택배를 받을 때 택배기사의 정보와 함께 남자친구, 가족에게 일정 시간 보호를 요청하세요. 택배 수령 후 보호를 해지하면 끝!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보호를 요청한 대화방에 도움 요청 알림이 전송됩니다.

❤ 집에 데려다줄 남자 친구가 없는 나 택시 타는 중! - 특정 시간 동안 보호

택시 탑승 후 가족 또는 지인의 대화방에 택시 내부의 기사님 정보와 함께 보호를 요청하세요. 귀가시간 경과 후 집에 미 도착한 경우 대화방으로 알림이 전송되며 이 시점부터 나의 위치가 실시간 공유됩니다.

❤ 이번 휴가는 처량한 혼자만의 장기 여행 - 장기 부재

지인과 가족에게 내가 도착하는 날짜와 애교 섞인 사진을 함께 첨부해서 보호를 요청하세요. 도착 날짜가 경과했으나 보호 이벤트가 해제되지 않았다면 보호 요청을 한 대화방 구성원에게 알림이 발생하며, 현시점부터 위치가 공유되어 당신의 안전을 보호합니다.

❤ "인증샷 보내!" 의심 중인 여자친구 - 퀵 인증샷

안녕톡은 간단한 인사 기능인 "안녕"을 사용해서 위치와 사진을 첨부하여 손쉽게 인증샷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증샷을 받은 여자친구는 말풍선을 눌러서 남자친구의 인증샷과 함께 지도에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 침해가 걱정되는 나

안녕톡은 서로가 친구 관계에 있는 경우에만 대화방을 생성할 수 있으며 위치 추적이 포함된 이벤트의 경우 말풍선에서 참여를 클릭해야 위치가 공유됩니다. 절대 경고가 발생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실시간 위치정보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또한 안전보호 상황이 종료되면 보호 이벤트를 해제하거나 대화방을 나가는 것으로 쉽게 위치 공유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의 안전보호 기능은 안녕톡 최대 장점입니다.

재미, 안전, 사생활 침해를 함께 생각하는 안녕톡입니다.

아직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소중한 나의 가족, 연인에게 안심 날개를 지금 바로 선물하세요.

안심의 시작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naver.me/xqSkfXZ4

----

개발자 연락처 :

iflowlab@gmail.com

Novità nell'ultima versione 1.05

Last updated on Nov 5, 2018

보안 이슈 수정

Traduzione in caricamento...

Informazioni APP aggiuntive

Ultima versione

Richiedi aggiornamento 안녕톡 1.05

Caricata da

سيد زين الموسوي الموسوي

È necessario Android

Android 4.3+

Mostra Altro

안녕톡 Screenshot

Commento Loading...
Lingua
Lingua
Iscriviti ad APKPure
Sii il primo ad accedere alla versione anticipata, alle notizie e alle guide dei migliori giochi e app Android.
No grazie
Iscrizione
Abbonato con successo!
Ora sei iscritto ad APKPure.
Iscriviti ad APKPure
Sii il primo ad accedere alla versione anticipata, alle notizie e alle guide dei migliori giochi e app Android.
No grazie
Iscrizione
Successo!
Ora sei iscritto alla nostra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