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볼수록 만만한 스키 스노보드 आइकन

1.0 by HS-EMJ


Sep 2, 2016

볼수록 만만한 스키 스노보드 के बारे में

English

लाखों नवीनतम Android ऐप्स, गेम्स, संगीत, फ़िल्में, टीवी, पुस्तकें, पत्रिकाएं आदि का आनंद लें. आपके सभी डिवाइस पर, किसी भी समय, कहीं भी.

|단 한 권으로 끝내는 스키 · 스노보드 기초의 모든 것!

브라보, 바비와 함께하면 쉽고 재미있다.

우리나라에서 겨울 레포츠의 꽃으로 스키와 스노보드를 꼽는 것에 이의를 달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17개에 달하는 스키장이 있고, 한 해에만 수백만의 사람들이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현실을 감안할 때 말이다. 그 위상만큼이나 스키와 스노보드에 관한 실용서들 또한 적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딱딱한 구성과 내용을 연상시키는 실용서의 한계에 머무는 책이 대부분이다.

『볼수록 만만한 스키 · 스노보드』는 『볼수록 만만한~』시리즈의 주인공인 브라보, 바비가 우연한 기회에 전직 스키 선수인 삼촌에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배우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리고 있다.

의기소침했던 브라보는 스노보드를 배우면서 점점 용기 있는 아이로 변해 가고, 바비 또한 스키의 매력에 빠져들면서 단순히 운동을 좋아하는 것을 넘어 자기 자신을 절제하고 진짜 승리의 의미를 아는 성숙한 아이로 변모한다. 두 아이가 스키와 스노보드를 통해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스키 · 스노보드 기초의 대부분을 자연스럽게 알 수 있는 것이 이 책의 특징이다.

동계 레포츠의 꽃, 스키 · 스노보드!

하얀 설원을 가르는 모습을 마냥 부러워하지 말자.

이 책은 풍부한 삽화와 사진, 쉬운 해설로 모든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익히도록 구성했다. 그리고 , 등의 팁(tip)을 통해 각 장에서 언급한 스키 · 스노보드의 역사나 관련 정보, 기술을 좀 더 심도 있게 알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글만으로는 전달하기 어려운 특정 자세와 기술을 설명할 때에는 늘 삽화를 곁들여 설명해, 독자가 글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무리가 없다.

꼼꼼한 기술 설명과 더불어 스키 · 스노보드의 탄생과 비화 같은 이야기를 소개해 독자의 흥미가 떨어지지 않도록 했으며 스키 · 스노보드 용어를 부록으로 실어, 단순한 기술 소개서에 그치지 않도록 했다. 이 같은 구성 덕분에 『볼수록 만만한 스키 · 스노보드』는 초보자가 간략하지만 긴요하게 참고할 수 있는 책이다. 운동의 기초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지식 전달에도 신경을 써 스키와 스노보드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가 가능하도록 했다.

삼촌의 초대로 일본으로 여행을 간 바비와 브라보 가족. 평창 올림픽 유치 장면을 본 것을 계기로 한여름의 스키장으로 유명한 갓산 스키장을 찾는다. 바비는 스키의 매력에 단박에 빠지지만 평소 용기 없고 소심했던 브라보는 동생과는 다르게 스키든 스노보드든 관심을 두지 않는다. 하지만 전직 스키 선수였던 삼촌의 끈질긴 구애 작전이 브라보를 향해 시작되는데…….

| 지은이 소개 |

이경윤

‘어작교’에서 공부했으며 현재는 동국대대학원 문예창작과에서 공부하며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간 쓴 책으로는 『수학의 달인』, 『세계 악남이야기』, 『세계의 천사와 악마』, 『과학시크릿』, 『잡학박물관』, 『로마제국의 역사』 등이 있으며 인생의 의미를 담은 멋진 글을 써보는 것이 꿈이다.

| 차례 |

1. 스키에 빠지다

평창의 꿈에 부풀고 · 14

영화 의 감동에 빠지다! · 18

2. 스릴 만점 스노보드의 매력

난 용기가 없어 · 32

스노보드로 극복하라! · 40

3. 스키의 기본 지식과 역사

처음으로 스키를 타다 · 52

스키의 역사 속으로 · 72

올림픽 스키에 대하여 · 82

4. 스노보드의 기본 지식과 역사

스노보드 탄생기 · 102

스노보드를 배우다 · 124

5. 나도 멋진 스키어, 스노보더

바비, 스키에 도전하다 · 156

브라보, 스노보더 되다! · 184

6. 가자, 평창으로!

평창의 설원을 날다 · 218

스키 대회에 참가하다 · 229

부록 - 스키, 스노보드 용어 정리

----- 알 림 -----

본 앱은 해당 서책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내용을 보시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결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이는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도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다른 문제로 인하여 다운로드를 실패할 경우에는 다시 시도를 해 주시기를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Tel : 02-2109-6262

E-mail : emj@emj.co.kr

형설 라이프 이엠제이 도서출판형설 형설출판 형설출판사 이북 e북 ebook EMJ HSPN 형설 퍼블리싱 네트워크 life 아이

----

개발자 연락처 :

.

नवीनतम संस्करण 1.0 में नया क्या है

Last updated on Sep 2, 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अनुवाद लोड हो रहा है...

अतिरिक्त ऐप जानकारी

नवीनतम संस्करण

निवेदन 볼수록 만만한 스키 스노보드 अपडेट 1.0

द्वारा डाली गई

Thanawat Buppata

Android ज़रूरी है

Android 2.2+

अधिक दिखाएं

볼수록 만만한 스키 스노보드 स्क्रीनशॉट

टिप्पणी लोड हो रहा है...
भाषाओं
APKPure की सदस्यता लें
सर्वश्रेष्ठ एंड्रॉइड गेम और ऐप्स के शुरुआती रिलीज, समाचार और गाइड तक पहुंचने वाले पहले व्यक्ति बनें।
जी नहीं, धन्यवाद
साइन अप करें
सफलतापूर्वक सब्सक्राइब!
अब आप APKPure की सदस्यता ले रहे हैं।
APKPure की सदस्यता लें
सर्वश्रेष्ठ एंड्रॉइड गेम और ऐप्स के शुरुआती रिलीज, समाचार और गाइड तक पहुंचने वाले पहले व्यक्ति बनें।
जी नहीं, धन्यवाद
साइन अप करें
सफलता!
अब आप हमारे न्यूज़लेटर की सदस्यता ले चुके 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