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나초티비 LIVE - 실시간 인터넷 방송 आइकन

4.0.1 by nachotv


Jun 26, 2017

나초티비 LIVE - 실시간 인터넷 방송 के बारे में

English

24-hour TV, nachos LIVE Meet the luxury private Teleconference -

모바일로 즐기는 고품격 신개념 프리미엄 방송!!

방송을 보고 싶은때는 언제 어디서든 나초티비에서!!

24시간 개인 실시간 방송을 나초티비 LIVE에서 만나세요~

1. 차원이 다른 방송

나초티비는 시청자들과 채팅을 통해서 1:1 맞춤교육, 원격지 오디션, 1인뉴스방송, 음악방송, 재능기부방송, 회화방송,지식인방송,먹방,몸짱헬스방송등 차원이 다른 방송을 제공합니다.

2. 실시간 개인 프리미엄 방송서비스 제공

실시간 개인 프리미엄 방송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타 방송 서비스와는 다른 현저히 빠른 속도와 깨끗한 음질과 화질을 제공합니다. 그 차이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최소한의 버퍼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즐거운 서비스로 기억 되고자 노력했습니다.

3. 나초티비만의 특장점

나초티비 방송을 진행하는 비제이 는 팝콘티비 아프리카티비 킹콩티비 핫스팟티비 등에서 방송 활동을 하는 인기bj & 성인bj 뿐만 아니라 신규bj들도 상시적으로 들어와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매일매일 새롭고 재미 있는 라이브방송 이 많습니다.

-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실시간으로 무료 TV보기가 가능합니다.

- 팝콘이라는 아이템을 이용하여 좀 더 재미있는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능 설명

- 나초TV 라이브 는 개인 인터넷 방송과 1:1인터뷰 , 유료방송 , 팬클럽방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 인터뷰방송이란 방송을 진행하는 MC가 단 한 명의 시청자를 위해 진행하는 방송을 말합니다. 또한, 시청자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지는 방송으로 맞춤형 방송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 시청자들과 채팅을 하며 더욱 즐거운 방송시청이 가능합니다.

- 즐겨 찾기: 자주 보는 방송은 즐겨 찾기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위에서 말씀 드린 방송 뿐 아니라 대결 방송 등 다양한 방송 컨텐츠를 현재 준비 중에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이용시 주의사항

-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은 단말기 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 점 유의해 주세요

- WIFI 환경에서는 물론 3G 와 4G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3G 및4G환경에서는 통신사의 네트워크 사정에 따라 간혹 끊김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나초 TV 라이브 에서 방송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등이 있을 시에는 주저 말고 담당자에게 메일을 보내시거나 나초TV 홈페이지 내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마켓에 리뷰에만 의견을 남기실 경우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www.nachov.co.kr ☜나초티비 바로가기

नवीनतम संस्करण 4.0.1 में नया क्या है

Last updated on Jun 26, 2017

1. 럭셔리팝콘 추가
2. 방송 어플리케이션 안정화
3. 속도개선
4. 버그수정

अनुवाद लोड हो रहा है...

अतिरिक्त ऐप जानकारी

नवीनतम संस्करण

निवेदन 나초티비 LIVE - 실시간 인터넷 방송 अपडेट 4.0.1

द्वारा डाली गई

Tiara Novela

Android ज़रूरी है

Android 4.0+

अधिक दिखाएं

나초티비 LIVE - 실시간 인터넷 방송 स्क्रीनशॉट

टिप्पणी लोड हो रहा है...
भाषाओं
भाषाओं
APKPure की सदस्यता लें
सर्वश्रेष्ठ एंड्रॉइड गेम और ऐप्स के शुरुआती रिलीज, समाचार और गाइड तक पहुंचने वाले पहले व्यक्ति बनें।
जी नहीं, धन्यवाद
साइन अप करें
सफलतापूर्वक सब्सक्राइब!
अब आप APKPure की सदस्यता ले रहे हैं।
APKPure की सदस्यता लें
सर्वश्रेष्ठ एंड्रॉइड गेम और ऐप्स के शुरुआती रिलीज, समाचार और गाइड तक पहुंचने वाले पहले व्यक्ति बनें।
जी नहीं, धन्यवाद
साइन अप करें
सफलता!
अब आप हमारे न्यूज़लेटर की सदस्यता ले चुके 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