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kon 홈페이지/어플 구축 내하드™ 터치

1.0 by (주)위하드커뮤니케이션


Dec 23, 2015

Tentang 홈페이지/어플 구축 내하드™ 터치

Indonesia

Situs web dan situs mobile PC Anda ke ponsel cerdas Hard ™ Sentuh solusi aplikasi mobile yang membuat saya sangat menyenangkan penggunaan

1.내하드™는 3가지의 솔루션이 하나의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하드™는 PC용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어플이 하나의 엔진에서 동작하는 강력한 3중 솔루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공유되거나 필요에의해 공유가 되지 않는 각각 독립적인 형태로도 이루어집니다

2.내하드™는 소통형 웹솔루션입니다

내하드™는 솔루션을 구성하는 도믄 컨텐츠들이 독립적인 웹주소를 가지며 하나의 페이퍼로 구성이되고 이 페이퍼는 내하드™ 앱을 통하여 각종 SNS 등으로 퍼져나가게 됩니다 또한 많은 사람이 해당 컨텐츠를 보고 공유에 또 공유를 함으로서 진정한 SNS형 솔루션으로 그 기능을 다할것입니다.

3.내하드™는 언제 어디서든 관리가 용이합니다 - 내하드 터치(오픈예정중)

PC의 기능을 스마트폰 어플로 고스란히 옮겨놓았습니다 PC로 구지 접속하여 관리를 하지않아도 해당 관리 기능을 모두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내하드™앱을 다운로드 받으시어 사무실 집 밖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가능한 공간이면 접속을 할수가 있습니다.

.환경설정

기본적으로 기본정보,패밀리사이트,도베인연결,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 방침등의 사이트의 기본내용을 설정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사이트의 하단에 나오는 Copyright 부분과 연락처.팩스 의 정보및 도메인연결을 실시간으로 할수 있는 시스템등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4.스킨개념을 뛰어넘은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템플릿방식의 스킨과 새롭게 오픈되어질 반응형 스킨 거기다가 프리미엄 스킨까지 기존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단순한 스킨방식은 더이상 사용하지를 않습니다. 내하드™는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획득한 디자인을 바틍으로 하여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여 그 어느곳과도 비교할수 없는 디자인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5.직접 알아서 꾸미는 웹사이트 솔루션 시스템

내하드™는 웹/앱을 실시간으로 연동을 하여 내하드™앱이 본인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으면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알림을 실시간으로 받으실수 있으며 회원 각각의 맞춤 알림을 통하여 보다 편리하게 고객문의를 할수가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내하드™ 앱을 통하여 문의를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질문한 내용만 따로 추합하여 보여줌으로서 본인이질문한 내용을 찾아해메는 예날 방식은 더이상 존재하지를 않습니다.

6.보유하고 계신 도메인이 무한대로 연결이 됩니다.

웹사이트를 운영을 하다 보면 하나의 사이트에 어려개의 도메인을 사용을 할 경우가 있습니다. 내하드™는 몇개의 도메인든 바로 바로 관리자 페이지 또는 내하드™ 앱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등록을 할수가 있으며 연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진정한 웹/앱 솔루션 내하드™만 제공하는 최고의 기능중에 하나입니다.

7.외부 프로그램 연결이 정말 간단합니다

결제모듈(PG),부정클릭방지,실시간채팅 내하드™가 제공하지않고 타업체가 자바형식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내하드™에서 직접 설치를 도와 드립니다. 전문가가 설치를 도와줌으로 어느 솔루션보다 안정적이고 향상된 퀄리티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8.강력한 편집기

내하드™는 네이버에서 오픈소스로 제공하는 스마트편집기를 내하드™에 맞게 재조정하여 회원여러분에게 제공을 합니다.따라서 컨텐츠를 등록하거나 이미지를 편집하는데 필수 유틸인 강력한웹편집기를 경험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제 빠르고 안정적이게 회원 여러분의 컨텐츠를 만들고 등록릏 하시기바랍니다.또한 이렇게 등록된 각각의 컨텐츠는 페이퍼 형식으로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 등의 SNS에 직접 공유를 할수가 있습니다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1.0

Last updated on Dec 23, 2015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홈페이지/어플 구축 내하드™ 터치 Update 1.0

Diunggah oleh

Dadan Moch Ramdan

Perlu Android versi

Android 2.2+

Tampilkan Selengkapnya

홈페이지/어플 구축 내하드™ 터치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