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kon 영어단어 리스닝 톡톡암기

1.2.2 by Gincil Story


Jul 27, 2019

Tentang 영어단어 리스닝 톡톡암기

Indonesia

암기하려는 영어단어 반복 청취 암기 및 단어 자동번역. 단어, 알파벳 동시 리스닝 하면서 단어 학습하는 앱

암기하려는 영어단어를 단어와 알파벳 리스닝을 함께 하면서 들으면서 단어를 학습하는 앱입니다.

종이에 적혀 있는 단어를 눈으로 보고 암기하면 듣기 실력이 향상되지 않습니다. 한 단어씩 들으면서 받아쓰기 하는 방식으로 암기할 수 있기 때문에 리스닝과 함께 단어암기가 가능합니다. 반복듣기 횟수를 설정하면 원하는 횟수만큼 반복 재생되므로 더 좋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움직이면서 단어 학습할 때는 단어 발음 + 알파벳 철자 발음 기능을 이용합니다.

알파벳 단위로 발음하고, 한글 뜻을 발음하도록 선택할 수 있고, 영어 발음 속도와 발음 단어 사이 시간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단어장을 만들수 있고 영어를 한국어로 자동번역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영어듣기 눌렀을때 영어발음이 소리나지 않으면 음성 기본 TTS엔진 설정값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 영어발음은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여 읽어주는 TTS엔진을 사용합니다. TTS엔진은 여러 제조사에서 제공하고 있고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설치되지 않았거나 고음질 음성 데이터는 별도로 설치하여야 합니다.

※ TTS(텍스트 음성 변환)엔진을 사용하려면 설정 > 언어 및 입력 > TTS 출력(음성으로 읽어주기 옵션)으로 이동하여 기본 음성 변환 엔진을 확인하여 선택하십시오. 영어발음이 재생되지 않으면 기본엔진으로 구글 TTS엔진을 선택하고 앱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세요.

※ 광고 없는 유료버전은 톡톡암기 영어단어PRO 버전을 사용하세요.

※ 영어발음 재생을 위한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사용 권한 안내

▷ 선택 접근 권한

- 휴대전화 상태 : 영어단어를 재생하여 청취하고 있는 중에 전화가 오면 재생을 중지하기 위한 용도로 모바일 장치의 통화(휴대전화 상태) 권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네트워크 연결 : 영어번역 서비스 연결과 광고수신을 위하여 네트워크 연결 권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선택접근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버전 6.0 미만을 사용중인 경우, 접근권한의 개별 동의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제조사가 안드로이드 6.0이상 버전를 제공하는 경우 업그레이드를 하시고, 기존 설치된 앱은 삭제 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 연락처 :

0507-1493-0914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1.2.2

Last updated on Jul 27, 2019

- 내부개선 및 안정화
- 단어장 검색, 반복 듣기
- 영어를 한국어로 자동번역 기능
- TTS(텍스트음성변환) 엔진 확인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영어단어 리스닝 톡톡암기 Update 1.2.2

Diunggah oleh

Vivian Vivo

Perlu Android versi

Android 4.1+

Available on

Mendapatkan 영어단어 리스닝 톡톡암기 di Google Play

Tampilkan Selengkapnya

영어단어 리스닝 톡톡암기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ahasa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