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kon 신약성경 한글 시리즈 4

1.0 by World Mission


Apr 21, 2016

Tentang 신약성경 한글 시리즈 4

Indonesia

Kartun Alkitab

이 성경은 2년동안 30여명의 컴퓨터작업자들이 공들여 작업한 큰 프로잭트의 대 작품이며, 구약 성경 17개 신약성경 5개 모두 22개의 앱으로 만들어졌는데, 구약성경 1, 3, 5, 7, 9, 11, 13, 15, 17번 홀수 번호의 앱들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많이 읽도록 하기위해서 저희 월드선교회가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앱이나 유료앱이나 콘텐츠의 양은 모두 동일합니다.

월드선교회에서는 전 세계인들이 성경책을 알기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구약성경 창세기부터 신약성경 요한계시록까지 모든 성경책의 내용을 재미있는 만화로 만들었습니다.

이 만화성경 앱은 성경 그 자체를 만화로 만든 만화성경이라서 그림만 봐도 성경의 내용을 이해하기가 쉽고, 그림과 함께 성경말씀이 연상되기 때문에 성경말씀이 더 잘 기억되는 안드로이드 버젼의 성경책입니다.

1. 언제 어디에서나 성경책의 모든 내용과 스토리의 흐름을 완벽하게 알고 있어야하는 수많은 신학자, 목회자, 신학생, 성경교사들이 짧은 시간에 성경전체의 내용과 스토리의 흐름을 공부할 수 있고, 생각나지 않던 부분들을 다시 생각나게 하는 속성 성경교재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경만화로 성경공부를 하면 성경문구가 저절로 기억이 잘나서 성경문구 인용에 효과가 탁월하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2. 성경공부를 깊이 하여 은혜로운 신앙생활을 하려는 장로 권자 집사 일반신도들이 만화성경을 재미있게 읽다보면 성경 전체의 내용과 스토리의 흐름을 모두 이해할 수 있고, 한번 읽은 부분은 그림과 함께 성경말씀이 연상되어 기억이 오래가기 때문에 성경공부 효과가 뛰어나서 수많은 교회들이 성경공부 교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언어와 문화가 다른 세계 여러 나라에 파송되어있는 해외 선교사들이 외국인들에게 세계만국 공통어인 만화 그림을 통해서 복음을 알기 쉽게 잘 전할 수 있기 때문에 수많은 선교사님들이 선교의 도구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영어 버전도 있으며, 만화그림만 보아도 어느 정도 상황을 이해할 수 있어 만화그림을 통해 영어공부를 하면 문장의 이해가 쉽고 그림과 함께 영어문장이 연상되어 기억이 오래가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영어실력을 쑥쑥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은 물론이고 전 세계 비영어권의 여러 나라 사람들이 월드선교회의 영어 버전 만화성경을 가지고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만화의 내용이 바로 성경 그 자체이기 때문에 우리 주변에서 영어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영어로 된 만화성경으로 영어공부 하도록 권하기만 해도 그것이 바로 주의 말씀을 이웃에게 전파하는 선교가 됩니다.

영어학습을 권하면서 주의 말씀을 이웃에게 전파하는 안드로이드 방식의 선교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화성경 앱은 현재 영어와 한국어로 되어있으며 중국어와 스페니쉬어 그리고 일본어 러시아어 아랍어 등등으로 된 만화성경 앱도 계속 나올 것입니다.

이 앱은 이미 PC용으로 만들어져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그 효과가 검증된 만화성경을 안드로이드 버젼으로 만든 앱 입니다.

영어를 사용하는 세계인들과 영어공부를 하실 분들을 위해 영어로 만든 만화성경과 한영으로 만든 만화성경 앱도 준비되어있으며, 구약성경은 “Bible Old Testament 1” 또는 “구약성경 한영 시리즈 1”, 신약성경은 “Bible New Testament 1" 또는 ”신약성경 한영 시리즈 1“으로 검색하실 수 있고, 마지막 숫자를 2, 3, 4로 바꾸면 만화성경 시리즈를 모두 검색할 수 있으며 ”성경만화“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Keywords: bible, cartoon bible, old testament, new testament, bible study, world mission, english, study, 성경, 영어성경, 성경공부, 영어공부, 영어, 회화, 성경만화, 만화, 신약성경, 구약성경, 한글, 학습, 공부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1.0

Last updated on Apr 21, 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신약성경 한글 시리즈 4 Update 1.0

Diunggah oleh

Phyo Lay

Perlu Android versi

Android 1.6+

Tampilkan Selengkapnya

신약성경 한글 시리즈 4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