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kon 디앤 새로운 비즈니스의 메신저

1.8.1 by K&C Global holdings


Sep 25, 2018

Tentang 디앤 새로운 비즈니스의 메신저

Indonesia

디앤은 보안 채팅, 상점 마일리지 서비스, 그룹토의 광장등이 연결된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 입니다.

1. 만난 사람을 관리하고자 할경우

디앤 앱을 실행하고 큐알코드를 보여 줍니다. 상대방은 그 큐알코드를 앱으로 촬영을 합니다. 그러면 상호 친구과 되면서 연결이 됩니다. 연결이 되면 바로 채팅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자기 홍보와 영업을 할수 있습니다.

2.상점용 완벽한 마일리지 시스템

커피숍에 가면 종이 도장 찍어 줍니다. 이제 그럴 필요 없습니다.

디앤 어플을 사용하면 됩니다. 디앤은 상점을 등록하면 큐알코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고객이 결재를 한다음 상점용 큐알코드를 촬영하면 바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면 바로 상점과 고객은 연결됩니다. 토론도 하고 또한 채팅도 가능합니다.

3.영업인들에게 최상의 시스템

영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만난 사람을 관리 해야 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고객을 만나면 고객 큐알코드를 촬영합니다. 그러면 서로 연결이 되어 차후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언제 어느장소에서 만났다는 내용까지 상세하게 알수 있습니다.

4.누구나 할수 있는 쇼핑몰 운영

디앤 안에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별도의 어려움이 없이 간단하게 쇼핑몰을 운영할수가 있습니다.

디앤의 기능

1.큐알코드를 이용한 마일리지 운영시스템:

디앤의 마일리지 운영은 포스와 연동이 됩니다. 배포하는 www.theen.co.kr 사이트에서 포스용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핸드폰과 완벽하게 연결 됩니다.

포스에서 결재금애을 입력한후 "핸드폰으로 앞에 있는 큐알코드를 찍어 주세요." 라고 합니다. 고객을 큐알코드를 촬영합니다. 그러면 바로 마일리지 금액이 축적이 됩니다.

2.채팅의 완벽한 보안

대인의 채팅은 완벽하게 보안이 됩니다. 서버에 자료가 남지 않습니다. 특정 채팅 데이터의 삭제가 가능합니다. 개인의 생활과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3.새로운 개념의 광장

손님이 오시면 마일리지를 주게 됩니다. 그 가게나 기업 또는 디앤에 오신 사람들이 또하나의 그룹으로 연결이 됩니다. 디앤 안에는 밴드의 시스템이 구축 되어 있습니다.

밴드 형태의 커뮤니티, 쇼핑몰, 채팅이 모두 함꺼번에 결합되어 우리 일상에 꼭 필요한 도구가 될것으로 생각 합니다.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1.8.1

Last updated on Sep 25, 2018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디앤 새로운 비즈니스의 메신저 Update 1.8.1

Diunggah oleh

เกียรติศักดิ์ ทุมมาศ

Perlu Android versi

Android 4.0.3+

Tampilkan Selengkapnya

디앤 새로운 비즈니스의 메신저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ahasa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