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ikon 가드와처 관제대상(보고용),위치추적,Live영상감시

1.0.0 by NOVAPEX


Oct 18, 2016

Tentang 가드와처 관제대상(보고용),위치추적,Live영상감시

Indonesia

스마트폰 관제시스템, 위치추적, 실시간 영상 음성 사진 감시, 차량관제, 보안 및 경비시스템

위치 뿐만 아니라 영상, 음성, 사진으로도 관제를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관제 어플로 관제대상이 되는 분이 사용하시는 관제 보고용 앱입니다. 관제하시는 분께서는 관제센터를 다운로드 하세요.

별도의 장치가 필요없이 안드로이드 폰만으로 쉽고 효율적인 멀티미디어 관제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드와처 관제시스템은 위치 추적을 통해 관제 대상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영상, 음성, 사진을 통해서도 주변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 관제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PTT(Push To Talk)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 영상 관제 중에 마치 무전기처럼 내 목소리를 관제대상에게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영상이 나오는 아래쪽에 있는 마이크 버튼을 누르고 말을 하면 내 목소리가 전달됩니다.

현재 PTT는 영상관제에서만 가능하지만 차후에는 그 범위를 넓혀나갈 수 있도록 검토 중입니다.

기존의 관제시스템들은 대부분 위치에만 의존하고 있어,

관제대상이 보내온 위치정보만으로 “어디에서 뭐하고 있을 거다”라고 주관적인 예측만 가능했다면,

가드와처 관제시스템을 구축하면 위치 뿐만 아니라 독자 개발한 라이브 영상, 음성 전송 기술을 사용하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상황인지를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므로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네”라고 객관적인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스나 트럭이 고속도로 위에서 계속 한곳만 찍고 있다면,

뭐가 일어났는지 알 수 없어 위험하게 운전자에게 전화를 해서 왜 멈춰있는지 알아 봤을 텐데,

가드와처 관제시스템을 사용하면, 실시간 영상/음성 관제를 통해서

고속도로 정체가 심한 것인지, 사고 수습을 위해 멈춰있는지, 휴게소에 들어가 있는지 등의 다양한 상황을 운전자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운전에 방해를 하지 않고서도 간단하게 알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답니다.

여기서 잠깐!!!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은 법적으로 금지되어있다는 건 잘 아시겠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등 GPS가 내장된 기기에서는

GPS가 잘 안 잡히는 지역이나 실내에 들어가 있으면 위치 파악이 잘 안 되는 경험을 해보셨을 겁니다.

이는 GP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관제시스템에서도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가드와처 관제시스템 역시 GPS가 내장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GPS 신호가 잘 안 잡히는 곳에서는 위치 정확도가 떨어져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지만,

다행히 위치가 안되더라도 영상, 음성, 사진이 있어 어디인지는 정확히 모르더라도, 어떤 상황인지는 알 수 있기 때문에 관제의 사각지대를 보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왜 실내에서는 GPS가 잡히지 않는 것일까요?

이는 GPS(위성항법장치)가 말그대로 위성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성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위치파악이 어려운 것입니다.

다른 기기와는 다르게 스마트폰에서는 이와 별개로 기지국과 Wifi 정보를 이용해서 대략적인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지국은 휴대전화가 등록된 기지국의 위치로 대략적인 위치를 파악하는 것인데, 경찰 등에서 위치추적을 하게 되면 기지국의 정보로 위치를 파악하게 됩니다.

하지만 위치 범위가 상당히 넓고 LTE로 오면서는 그 범위가 더욱 넓어져 위치의 신뢰도가 현저히 떨어져 있습니다.

Wifi는 기지국과 GPS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위치 파악 기법인데, 휴대전화가 Wifi 사용을 위해 어떤 공유기에 등록되면, 이 공유기의 정보를 활용해서 위치를 파악해주므로, 실내에서도 괜찮은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공유기가 고정되어있지 않고 위치가 움직이는 지하철 등에서는 오동작을 발생시키기도 한답니다.

가드와처 관제시스템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개된 3가지 GPS, Wifi, 기지국의 위치 정보를 모두 활용할 수 있어,

신뢰도가 높은 위치정보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장비도 필요 없이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그대로 앱만 설치하면 여러분만의 관제시스템이 완성됩니다. 참 쉽죠~~

버스, 트럭, 택시, 트레일러 등 우리나라 승객과 물류를 책임지시는 업체는 물론이고,

빌딩, 발전소, 관공서 등의 보안 및 경비시스템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자전거, 오토바이, 등산, 캠핑 등의 동호회를 운영하시는 곳에서도 얼마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드와처 관제시스템은 아래와 같이 2개의 앱만으로 간단하게 설치 운영하시면 됩니다.

(1) 관제센터: 여러명의 관제대상을 관리하며, 위치, 영상, 음성, 사진 관제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관리자(Manager) 어플입니다.

(2) 관제대상: 위치, 영상, 음성, 사진을 관제센터에 보고하는 제공자(Provider) 어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guardwatcher.net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관제시스템의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898번지 신원비전타워 307호

대표전화 : 031) 380-7869

Apa yang baru dalam versi terbaru 1.0.0

Last updated on Oct 18, 2016

가드와처가 선보이는 멀티미디어 관제시스템이 오픈 되었습니다.
현재 모든 관제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모든 기능을 마음껏 이용해주시고,
문제점 및 제안내용을 전해 주신다면 최대한 반영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rjemahan Memuat...

Informasi APL tambahan

Versi Terbaru

Permintaan 가드와처 관제대상(보고용),위치추적,Live영상감시 Update 1.0.0

Diunggah oleh

Lucas Ficco

Perlu Android versi

Android 4.0+

Tampilkan Selengkapnya

가드와처 관제대상(보고용),위치추적,Live영상감시 Tangkapan layar

Komentar Loading...
Bahasa
Bahasa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Berlangganan dengan sukses!
Anda sekarang berlangganan APKPure.
Berlangganan APKPure
Jadilah yang pertama mendapatkan akses ke rilis awal, berita, dan panduan dari game dan aplikasi Android terbaik.
Tidak, terima kasih
Mendaftar
Kesuksesan!
Anda sekarang berlangganan buletin k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