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윈저와 신비의 섬 icono

1.0 by HS-EMJ


16/06/2016

Acerca del 윈저와 신비의 섬

Español

Enjoy millions of the latest Android apps, games, music, movies, TV, books, magazines & more. Anytime, anywhere, across your devices.

윈저와 신비의 섬

자연이 선물한 미학적 공간, 제주

그곳에서 피어난 예술의 첫 번째 불꽃!

전방위 아티스트이자 로맨티스트 '윈저 조 이니스'

제주 그리고 소녀를 만나다

- 간략소개

예술과 사람이 공존하는 섬, 제주를 그리다

1. 외국 작가의 눈으로 본 제주 천혜의 풍경과 문화를 사진과 그림 그리고 작가가 쓴 전설을 통해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고자 한다.

윈저 조 이니스는 화가로, 작가로 세계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작품 활동을 했다.

그는 다른 곳의 색다른 문화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적어도 한 지역에서 1~2년, 그리고 여러 곳에 살면서 그곳의 문화를 직접 느껴보고자 노력했다.

그래서 그의 작품에는 그런 다양한 경험이 녹아 있다.

이 책에는 현재 제주도에 거주하는 작가 윈저 조 이니스가 작업한 작품, 즉 제주를 배경으로 찍은 어린 소녀들, 말들 그리고 평화롭고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 사진과 그림, 그리고 작가가 쓴 이야기가 함께 수록된다.

외국인 작가가 담아낸 제주도의 풍경과 소녀들의 모습 그리고 전설을 통해 작가가 말하고자 한 것이 무엇이었는지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으며, 그런 노력들을 통해 작가와 진정한 교감을 나눌 수 있다.

2. 진실과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끝에 제주에 다다른 화가, 윈저 조 이니스(Windsor Joe Innis).

소녀들과 춤추는 말이 있는 이 신비의 섬에서 그는 예술의 '첫 번째 불꽃', 모슨 예술가와 예술 작품의 근원에 깃든 마법 같은 영감을 탐구하고 있다.

그를 이러한 예술적 모험으로 이끈 보이지 않는 힘은 과연 무엇일까.

바로 천진난만한 뮤즈, 소녀들이다.

소녀들은 이 노장 화가에게 이야기에는 말로 설명하거나 보여 줄 수 있는 것 이상의 그 무엇이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 주었다.

제주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그림, 다섯 편의 이야기가 함께 담겨 있는 이 책에서는 '실재하는 것', '기억하는 것', '상상해 낸 것'이 하나가 된다.

이제 예술가에게 찾아온 '첫 번째 불꽃'은 그 자신만이 아니라, 그것을 통해 태어날 모든 작품의 마법을 느끼고자 하는,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 모두를 위한 것이다.

이 책의 그림과 사진, 단편 소설에 담긴 그의 뜨거운 사랑은 아이들에게, 그리고 기꺼이 아이의 자세로 생각하는 모든 사람에게 감동으로 다가갈 것이다.

3. 그림, 사진으로 새롭게 조명한 제주도

전방위 아티스트 윈저 조 이니스가 말하는 예술은 단순 명료하다.

보는 이의 마음을 행복하고 즐겁게 하는 것, 그래서 피사체도 순결하고 아름다워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난해한 현대미술은 예술이 아니라고도 말하며 소녀와 말, 목가적인 풍경을 주된 작품 소개로 삼고 난해한 기교를 쓰기보다는 평화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모네와 르누아르, 고갱 등 19세기 인상파 화가들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하는 작가 윈저 조 이니스는 그림의 소재와 표현 방법을 통해 순수하고 아름다운 인간의 내면을 나타내고자 한다.

그는 이번 책에서도 제주도 천혜의 풍경과 그 속에서 꾸밈없이 살아가는 제주도 사람들, 말과 소녀들의 순수한 모습을 담아내 우리의 영혼을 따뜻하게 해 준다.

4. 사진과 그림, 그 속에 작가의 숨결을 불어넣다.

포토북을 표방하고는 있지만 단순히 그림과 사진들의 나열만이 아닌, 5권의 책을 저술한 저자로서 작가가 쓴 전설이 함께 수록된다.

이미 평론가와 독잦들에게 필력을 인정받은 작가가 쓰는 글은 독자들로 하여금 그의 책을 소장하고 싶게 만드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된다.

외국작가의 눈으로 본 또 다른 얼굴의 제주, 그 곳에서 만난 자연과 사람들을 보고 느낀 생각들을 새롭게 구성하여 따뜻한 시선으로 전하는 윈저 조 이니스의 JEJU PHOTO BOOK은 바쁘고 고단하게 살아가는 현재인들의 예술적인 감성을 충만하게 해준다.

- 차례

Chapter I. 유령산의 여신 / 12

- 눈에 잘 띄지 않고 목소리도 들리지 않지만, 제주에는 무척 재미있는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Chapter II. 말이 속삭여줬어 / 60

- 여느 아이들처럼 나 또한 말을 사랑했습니다. 모두가 그렇듯이 남몰래 말에 대한 사랑을 키웠지요.

Chapter III. 렘브란트의 우스꽝스러운 모자 / 86

- 그림을 본 이후 아이는 그림과 삶을 바라보는 눈이 달라졌습니다.

Chapter IV. 그 소녀, 노래 / 112

- 바다를 향한 남창으로 햇빛이 한 올 한 올 곱게 쏟아져 내렸습니다.

Chapter V. 예쁜 드레스를 입었던 나날들 / 232

- 소녀가 이번처럼 외국인을 가까이서 들여다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 알 림 -----

본 앱은 해당 서책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내용을 보시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결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이는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도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다른 문제로 인하여 다운로드를 실패할 경우에는 다시 시도를 해 주시기를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Tel : 02-2109-6262

E-mail : emj@emj.co.kr

형설 라이프 이엠제이 도서출판형설 형설출판 형설출판사 이북 e북 ebook EMJ HSPN 형설 퍼블리싱 네트워크 life 아이

----

개발자 연락처 :

.

Novedades de Última Versión 1.0

Last updated on 16/06/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ductorio...

Información Adicional de Aplicación

Última Versión

Solicitar 윈저와 신비의 섬 Actualización 1.0

Presentado por

Норик Назаретян

Requisitos

Android 2.3.2+

Mostrar más

윈저와 신비의 섬 Capturas de pantalla

Comentario Cargando...
Idiomas
Suscríbete a APKPure
Sé el primero en obtener acceso al lanzamiento anticipado, noticias y guías de los mejores juegos y aplicaciones de Android.
No, gracias
Suscribirme
¡Suscrito con éxito!
Ahora estás suscrito a APKPure.
Suscríbete a APKPure
Sé el primero en obtener acceso al lanzamiento anticipado, noticias y guías de los mejores juegos y aplicaciones de Android.
No, gracias
Suscribirme
¡Éxito!
Ya estás suscrito a nuestro boletín electrón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