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돈 버는 앱, 캐시쿡! 광고비의 80%적립! Zeichen

1.1.4 by 캐시쿡


Dec 23, 2017

Über 돈 버는 앱, 캐시쿡! 광고비의 80%적립!

Deutsch

광고를 직접제작, 타겟을 설정해 푸시광고를 하는 리워드 어플입니다.또한 통화 화면에 쿡쿡이모션(캐릭터)를 전송해 재미까지 더 했습니다.

◆가장 돈 많이 버는 리워드 앱, 캐시쿡◆

광고를 클릭하여 보기만 하면 광고비의 최대 80%가 적립됩니다. 광고 확인 시 60%, 광고주를 추천 하면 광고 총액의 10%, 회원 가입 시 500p, 친구 추천 받을 시 500p와 추천한 친구의 적립금의 10%가 적립됩니다. 타사 리워드앱 보다 더 많은 리워드를 자동 분배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은 광고주로 등록만 하시면(단, 사업자등록증 필수) 광고주가 되어 실시간 맞춤 타겟 광고를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맞춤 타겟 광고로서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광고를 제공합니다.

일상 통화 화면에 감성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전 국민 1인 1캐릭터시대로 초대합니다.(캐시벨 광고표출장치 및 방법 특허 10-1233721호, 2013.02.08 취득)

◆캐시쿡 사용방법◆

-무료로 설치하시고 가입하시면 실행 됩니다.

-정확한 회원 관리를 위해 필요 정보 수집과 본인 인증이 필요 합니다.

-앱 메인 화면 '적립'에 배치된 광고를 클릭하면 적립됩니다.

-PUSH광고가 노출 될 때 광고보기를 쿡! 누르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회원이 필요한 광고(쿠폰 또는 할인 행사)를 관심광고로 등록하시면 앱 메인 화면 '관심'에서 언제든지 관심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광고주 등록을 하여 광고 절차에 따라, 광고주가 직접 바로 광고를 하시면 됩니다.

-통화 중 감성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쿡쿡이모션을 사용하여 회원이 원하는 캐릭터와 문구를 설정하여 통화 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사용: 적립된 포인트는 20,000p 이상 시 계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쿡 밖에 없는 서비스◆

캐시쿡은 기존 리워드앱 중에서 가장 높은 리워드로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통화 시 화면에 감성 메시지를 전송하는 쿡쿡이모션이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시쿡은 광고주가 원하는 시간대에 광고를 해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타깃층의 지역, 나이, 성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실시간 바로 맞춤광고인 PUSH광고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1. 용돈이 부족할 때

-매일 광고 열람! 캐시쿡의 리워드는 타사 리워드 앱보다 높습니다.

2. 그래도 부족하다면

-친구 추천 하면 500p, 추천한 친구의 적립금의 10%를 더 드립니다.

-광고주 추천 시 광고주의 총 광고비용의 10%를 추가로 더 드립니다.

3. 쿡쿡이모션으로 감성 메시지를

-통화 시 감성메시지인 쿡쿡이모션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4. 우리 회사 광고를 하고 싶을 때

-시간, 지역, 성별, 연령, 직업 등 업체별 소비자 성향에 맞는 타깃을 설정해 PUSH광고로 전송!

5. 대기업만 가용 가능 하겠지?

-캐시쿡은 대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누구나 광고를 게재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6. 우리회사 광고를 열람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PUSH광고 전송 후 회원이 열람하지 않을 시, 타사 PUSH광고가 전송되면 PUSH 보관함으로 이전의 광고가 저장됩니다.

7. 모은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현금 교환을 신청하시면 내 통장으로 입금!

-캐시쿡 부가서비스 이용

-쿡쿡이모션의 갖고 싶은 캐릭터 구매

기종 적용 : Android 4.0.3이상의 안드로이드 폰

고객센터

FAQ : APP실행후 설정-FAQ를 검색하시면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cashcuk.com

이메일: cashcuk@cashcuk.com

전화: 1661-6185

사업자등록번호: 624-81-00237

◆주의 사항◆

1. 구글 플레이 댓글에 닉네임을 적지 마세요. Google play 리뷰정책(http://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138329?hl=ko)에 위반되는 리뷰에 대한 모니터링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추천인 적립금을 목적으로 한 허위사실유포, 대가성 홍보 적발 시 계정삭제 및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리뷰 시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 등을 이용해 주세요.

3. 음란, 사칭 허위정보 홍보, 저작권을 침해하는 콘텐츠 유포 등 반사회적인 방법을 통한 홍보활동을 하는 경우 캐시쿡 약관 제9조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Was ist neu in der neuesten Version 1.1.4

Last updated on Dec 23, 2017

캐릭터 리스트 수정

Übersetzung wird geladen...

Zusätzliche APP Informationen

Aktuelle Version

돈 버는 앱, 캐시쿡! 광고비의 80%적립! Update anfordern 1.1.4

Von hochgeladen

شادي الخطيب

Erforderliche Android-Version

Android 4.0.3+

Mehr anzeigen

돈 버는 앱, 캐시쿡! 광고비의 80%적립! Screenshots

Kommentar wird geladen...
Sprachen
Sprachen
Abonnieren Sie APKPure
Erhalten Sie als der Erste den Zugang zu Vorabversionen, Neuigkeiten und Anleitungen der besten Android-Spiele und -Apps.
Nein, danke
Anmeldung
Erfolgreich abonniert!
Sie haben jetzt APKPure abonniert.
Abonnieren Sie APKPure
Erhalten Sie als der Erste den Zugang zu Vorabversionen, Neuigkeiten und Anleitungen der besten Android-Spiele und -Apps.
Nein, danke
Anmeldung
Erfolg!
Sie sind jetzt unseren Newsletter abonni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