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구름빵 영어 Ⅲ Zeichen

2.3 by BLUEPIN


Feb 10, 2016

Über 구름빵 영어 Ⅲ

Deutsch

◆신나고! 흥미롭고! 사랑스럽고! 놀라운 이야기! ‘구름빵 영어 애니메이션’

◆이벤트 : 댓글을 다시는 모든 분께 구름빵 시즌1 에피소드 한편이 무료

◆신나고! 흥미롭고! 사랑스럽고! 놀라운 이야기! ‘구름빵 영어 애니메이션’

구름빵이 드리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2011년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애니메이션 대상 우수상 수상

2010년 YMCA 선정 좋은 방송대상 우수상 수상

◆내 용

“어느 날 아침, 홍비는 도롱도롱 빗방울 소리에 잠이 깨어 창 밖을 봅니다”

창 밖의 나무 가지엔 하얀 구름 한 조각이 걸려있습니다.

홍비는 동생 홍시와 함께 나무 가지에 걸린 솜털처럼 가벼운 구름 한 조각을 걷고는, 조심조심 안고서 엄마에게 가져다 줍니다. 엄마는 홍비와 홍시가 가져온 구름을 큰 그릇에 담고, 신선한 우유와 물을 붓고, 이스트와 소금, 설탕을 넣어 반죽을 하고, 작고 동그랗게 빚은 다음 오븐에 넣습니다.

그리고 45분이 지나자 맛있게 잘 익은 동그란 구름 모양의 구름빵이 고소한 냄새를 피우며 두둥실 떠오르고, 구름빵을 먹은 홍비와 홍시도 두둥실 떠오릅니다. 홍비와 홍시는 높이높이 하늘을 훨훨 날아서, 회사에 늦을세라 아침도 못 먹고 헐레벌떡 집을 나선 아빠에게 빵을 가져다 주기도 하고, 공공도서관에 있는 낙서되고 훼손된 책들을 고쳐주기도 하며, 어딘가로 사라지는 빨래들을 찾아 모험도 떠나게 됩니다.

◆‘구름빵’은 사랑스러운 고양이 홍비, 생명력이 넘치는 홍시의 친구와 이웃을 돕는 따뜻한 마음과 재미있고 다채로운 모험을 그린 아름다운 판타지입니다.

◆‘구름빵’의 일상 판타지는 미래의 희망인 우리의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과 영감을 주게 될 것입니다.

◆ 애니메이션 구성

- 구성 : 3D Digital Animation (36편 + 2편 무료. 1편 이벤트)

- 장르 : Edutainment

◆ 설치 권장사항

- 단말사양 : 삼성 단말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버전 이상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유니버셜앱 : 해당앱은 한번 구매로 안드로이드 폰과 패드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앱 입니다.

◆ 앱 관련 문의: 결재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시(helpdesk@bluepin.co.kr)

◆◆ 블루핀 공지 사항 ◆◆

안녕하세요. 블루핀 매니저 입니다. 항상 저희 어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플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리뷰에 올리시면 앱스토어 시스템상 대응하기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블루핀 고객센터를 개설 하였습니다.

앱 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helpdesk@bluepin.co.kr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시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 Phone, Tab에서 고객센터 문의

- 사용하고 계신 단말에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어플 안의 info 기능에서 helpdesk@bluepin.co.kr 를 선택하면 기본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되므로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C에서 고객센터 문의

- PC로 문의 사항을 보내실 때에는 구매하신 스토어 / 구매하신 어플명 / 사용하시는 단말 / 운영체제 버전을 같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Was ist neu in der neuesten Version 2.3

Last updated on Feb 10, 2016

Bug fix

Übersetzung wird geladen...

Zusätzliche APP Informationen

Aktuelle Version

구름빵 영어 Ⅲ Update anfordern 2.3

Von hochgeladen

Максим Бойко

Erforderliche Android-Version

Android 2.3.4+

Mehr anzeigen

구름빵 영어 Ⅲ Screenshots

Kommentar wird geladen...
Sprachen
Abonnieren Sie APKPure
Erhalten Sie als der Erste den Zugang zu Vorabversionen, Neuigkeiten und Anleitungen der besten Android-Spiele und -Apps.
Nein, danke
Anmeldung
Erfolgreich abonniert!
Sie haben jetzt APKPure abonniert.
Abonnieren Sie APKPure
Erhalten Sie als der Erste den Zugang zu Vorabversionen, Neuigkeiten und Anleitungen der besten Android-Spiele und -Apps.
Nein, danke
Anmeldung
Erfolg!
Sie sind jetzt unseren Newsletter abonni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