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학교 2 - 멋진 아이들 图标

1.0 by HS-EMJ


2016年06月16日

关于학교 2 - 멋진 아이들

中文(简体)

您可以随时随地在自己的各种设备上畅享数百万最新的 Android 应用、游戏、音乐、电影、电视节目、图书、杂志等精彩内容。

책 소개

학교생활의 모든 것을 담은 동화를 통해 어린이들을 즐겁고 신나는 학교생활로 초대하는 동화 『멋진 아이들』. 키만 클 뿐 늦되던 5학년 최장석은 2학기가 되자 사춘기에 접어든다. 자기 몸에 관심이 많아지고 성적 호기심도 주체를 못해서, 친구와 동영상을 보기도 하고 여자아이의 몸을 슬쩍 만지고 달아나는 장난도 한다. 그런데 어느 날 좋아하는 6학년 누나, 수아가 성추행을 당하고 장석이는 그 범인을 향해 크게 분노하는데…….

저자 : 오은영

저자 오은영은 서울 보문동 동신초등학교와 이화여대 불문과를 나왔습니다. 작가는 특별한 사람이 될 거라고 생각하던 평범한 아이였습니다. 어느 날 엄마가 되는 행운이 찾아오더니 동시, 동화 작가가 되는 행운도 찾아왔습니다.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동시가, 새벗문학상에 동화가 당선되고, 오늘의 동시문학상과 소천아동문학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동시집 「우산 쓴 지렁이」 「넌 그럴 때 없니?」 「생각 중이다」와 동화책 「초록도마뱀의 비밀」 「맘대로 아빠 맘대로 아들」 「모자 쓴 고양이 따로」 「한주 동생 뚱주」 「마음이...」 「패밀리로 돌아온 마음이2」 「요리공주 물결이의 약속」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이상조

그린이 이상조는 경기대학교에서 그림을 공부하고 한겨례그림책학교를 수료하였습니다. 지금은 책에 그림 그리는 일을 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 알 림 -----

본 앱은 해당 서책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내용을 보시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결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이는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도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다른 문제로 인하여 다운로드를 실패할 경우에는 다시 시도를 해 주시기를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Tel : 02-2109-6262

E-mail : emj@emj.co.kr

형설 라이프 이엠제이 도서출판형설 형설출판 형설출판사 이북 e북 ebook EMJ HSPN 형설 퍼블리싱 네트워크 life 아이

----

개발자 연락처 :

.

最新版本1.0更新日志

Last updated on 2016年06月16日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翻译中...

更多应用信息

最新版本

请求 학교 2 - 멋진 아이들 更新 1.0

上传者

Joao Vinicius

系统要求

Android 2.2+

更多

학교 2 - 멋진 아이들 屏幕截图

评论载入中...
语言
订阅APKPure
第一时间获取热门安卓游戏应用的首发体验,最新资讯和玩法教程。
不,谢谢
订阅
订阅成功!
您已订阅APKPure。
订阅APKPure
第一时间获取热门安卓游戏应用的首发体验,最新资讯和玩法教程。
不,谢谢
订阅
成功!
您已订阅我们的邮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