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부천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ícone

1.198 by 애니라인(주)


Sep 1, 2016

Sobre este 부천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Português

Nome Center: Registro de Bucheon, hipertensão, centro de educação em diabetesEndereço: 10 beongil 16 em Wonmi Gyeonggi-dioxanoSite: http://www.bhd.or.kr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꿈꾸는 이상주의

안녕하십니까?

부천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센터장 이원철입니다.

고혈압·당뇨병은 그 질병의 규모나 합병증의 심각성에 비추어 부천시가 지니고 있는 가장 큰 건강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 사업의 주대상이 되는 65세이상 분들에게는 매우 큰 의미를 지닙니다. 이제는 평균수명이 길어지는 것만을 생각하는 시대는 지났고 건강수명을 길게 유지할 것이냐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고혈압·당뇨병이 발병되었다 하더라도 잘 관리해서 합병증의 발생을 예방하고자 하는 것은, 개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 면에서도 그리고 국가적으로 의료비의 급증을 예방하는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이를 위하여 저희 센터는 부천시의 30세이상 고혈압·당뇨병에 이환되어 있는 분들을 궁극적으로는 모두 등록시키어 이분들을 집중 관리함으로써, 1년 365일 투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질환 관리에 대하여 교육함으로써 합병증의 발병을 예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큰 노력으로 저희 센터가 목표로 하고 있는 모든 고혈압·당뇨병 환자가 등록되고 이분들의 치료율과 조절율이 100%에 가깝게 달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서 부천시 지역주민들이 더 건강하고 더 높아진 삶의 질을 누리실 수 있다면 더 바랄것이 없겠습니다.

그리고 사업을 적극 후원해주신 부천시 시장님과 이 사업을 가능하게 해 주셨던 부천시 의사분들과 약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100% 연동형 앱 : 홈페이지에 등록된 내용, 게시물, 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앱과 100%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푸쉬 알림메시지 자동발송: 홈페이지에 게시물, 사진, 동영상이 신규 등록 될 경우에 자동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게시판만 선택하여 수신이 가능하며, 전체 공지 발송도 가능합니다.

* 방송 시청 : 동영상을 앱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가능한 동영상의 경우 WiFi 지역에서 다운받아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 동영상 시청시 WiFi 지역이 아닌경우 데이터 수신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게시물, 사진 등록 : 글쓰기가 가능한 게시판과 앨범에서는 앱에서 직접 글등록 및 사진을 찍어서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 SNS연동 : 게시물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데이터의 경우 WiFi 지역이 아닌 경우 통신사와 계약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콘텐츠는 지역, 네트워크환경(WiFi, 3G, 4G)에 따라 속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의 경우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업로드가 되지 않는 단말기도 있습니다.

느티나무넷 앱 고객지원실 : 1661-9106

홈페이지 : http://www.neutinamu.net/

Novidades da Última Versão 1.198

Last updated on Sep 1, 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duzindo...

Informações Adicionais do Aplicativo

Última versão

Pedido 부천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Atualização 1.198

Enviado por

Samet Cicek

Requer Android

Android 2.2+

Mostrar mais

부천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Capturas de tela

Carregando Comentário...
Idiomas
Inscrever-se no APKPure
Seja o primeiro a ter acesso ao lançamento antecipado, notícias e guias dos melhores jogos e aplicativos para Android.
Não, obrigado
Inscrever-se
Inscreva-se com sucesso!
Agora você está inscrito no APKPure.
Inscrever-se no APKPure
Seja o primeiro a ter acesso ao lançamento antecipado, notícias e guias dos melhores jogos e aplicativos para Android.
Não, obrigado
Inscrever-se
Sucesso!
Agora você está inscrito em nossa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