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교과서 속 사회동화 ícone

1.0 by HS-EMJ


Jun 16, 2016

Sobre este 교과서 속 사회동화

Português

이 교과서 속 사회동화엔 우리가 꿈꾸는 사회란 어떤 사회인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자, 이제 그 멋진 방법을 찾으러 책 속으로 떠나볼까요?

교과서 속 사회 동화

우리가 꿈꾸는 사회 만들기

우리는 교과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국어, 수학, 과학, 영어 등 다양한 교과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공부하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바른 사람, 훌륭한 사람,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공부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른 사람은 어떤 사람이고 훌륭한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바로 이 학습동화 속에 정답이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고 싶어 하는 사회는 어떤 사회일까요?

사랑이 넘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며, 손잡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사회일 것입니다. 모든 교과서가 다 그렇지만 특히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교과서는 슬기로운 생활, 바른 생활, 생활의 길잡이, 도덕, 사회 교과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여러분.

이 교과서 속 사회동화엔 우리가 꿈꾸는 사회란 어떤 사회인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을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동화로 엮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지켜야 할 예절을 우리는 얼마나 실천하고 있을까?

바른 말 고운 말을 우리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것일까?

빠르게 변해가고 있는 다문화 사회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

아마 이런 물음엔 고개를 갸웃거릴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그런 고민은 그만, 이 학습동화가 그런 고민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학습동화를 통해 우리가 꿈꾸는 사회가 얼마나 아름다운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이 어른이 되었을 때는 꿈 꾸던 사회가 펼쳐질 것입니다. 가슴 벅차고 심장이 쿵쿵 뛰는 그런 사회가 될 것입니다.

자, 이제 그 멋진 방법을 찾으러 책 속으로 떠나볼까요?

사회와 친해지는 방법

1. 가족을 내 몸처럼 사랑해야 해요

사회 속엔 가족, 마을, 학교, 국가 등이 있어요.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이 가족이에요. 가족 사랑이야말로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출발점 구실을 해요.

2. 우린 모두 다문화 속에 살고 있어요

빠른 속도로 외국인이 우리나라에 많이 들어와 살고 있어요. 피부 색깔과 문화가 다르지만 같은 한국인이에요. 서로 사랑하며 함께 어울려 살아가야 해요.

3. 공공장소에서의 예절은 반드시 지켜야 해요

옛날 중국인들은 우리나라를 '예의 바른 민족의 나라'라고 부러워했어요. 그러나 요즈음 공공장소에 가면 부끄러울 정도예요. 우리부터 예절 지킴이가 되어야 해요.

4. 교통규칙 지키는 것은 생명 사랑이에요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생명이에요. 교통규칙을 잘 지키는 것은 생명 사랑의 첫걸음이에요. '서자, 보자, 살피자, 건너자' 실천하고 또 실천해야 해요.

5. 바른 말 고운 말은 사람의 인격이에요

요즈음 거리를 걷다 보면 학생들 입에서 얼굴 빨개질 상스러운 말이 거침없이 나오고 있어요. 바른 말 고운 말은 바로 그 사람의 인격을 나타냄을 잊지 마세요.

형설 라이프 이엠제이 도서출판형설 형설출판 형설출판사 이북 e북 ebook EMJ HSPN 형설 퍼블리싱 네트워크 life 아이

----- 알 림 -----

본 앱은 해당 서책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내용을 보시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결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이는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도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다른 문제로 인하여 다운로드를 실패할 경우에는 다시 시도를 해 주시기를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Tel : 02-2109-6262

E-mail : emj@emj.co.kr

----

개발자 연락처 :

.

Novidades da Última Versão 1.0

Last updated on Jun 16, 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duzindo...

Informações Adicionais do Aplicativo

Última versão

Pedido 교과서 속 사회동화 Atualização 1.0

Enviado por

Mission Impossible

Requer Android

Android 2.3.2+

Mostrar mais

교과서 속 사회동화 Capturas de tela

Carregando Comentário...
Idiomas
Inscrever-se no APKPure
Seja o primeiro a ter acesso ao lançamento antecipado, notícias e guias dos melhores jogos e aplicativos para Android.
Não, obrigado
Inscrever-se
Inscreva-se com sucesso!
Agora você está inscrito no APKPure.
Inscrever-se no APKPure
Seja o primeiro a ter acesso ao lançamento antecipado, notícias e guias dos melhores jogos e aplicativos para Android.
Não, obrigado
Inscrever-se
Sucesso!
Agora você está inscrito em nossa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