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앱툴즈 앱카탈로그 테마2 أيقونة

1.0.0 by APPTOOLS


10/06/2016

عن 앱툴즈 앱카탈로그 테마2

العربية

استمتع بملايين من أحدث التطبيقات والألعاب والمقاطع الموسيقية والأفلام والعروض التلفزيونية والكتب والمجلات والمزيد على نظام التشغيل Android، وقتما تشاء وأينما تذهب، وذلك عبر أجهزتك.

앱카달로그?

국민 1인 1대의 스마트폰 시대!

홈페이지로만 홍보하던 시대는 지나가고, 이제는 스마트폰의 앱(APP)으로 홍보하는 시대 입니다.

하지만, 앱 개발 비용 때문에 고민하셨다면 저희 앱카탈로그 솔루션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단시간에 고객님의 귀사를 대표하는 전용 앱을 제작해 드립니다.

앱카탈로그의 장점은?

상황1.

A제조사 이대리는 B물산에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방문했다. 하지만, 여러곳을 영업 하면서 카탈로그를 모두 사용해서 난감한 상황이 되었다.

하지만, 이대리는 자신의 스마트폰(테블릿)으로 B물산의 고객에게 생산하고 있는 신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B물산 홍실장은 신기해 하면서 신제품에 더욱 매료 되었다는...^^

상황2.

이대리는 "명함" 역시 모두 사용해서 홍실장 스마트폰의 구글플레이에서 "A제조사"를 검색토록 했다.

홈페이지 URL처럼 복잡하지도 않고 단순히 회사명을 검색했는데 회사 로고와 함께 앱이 검색되니 매우 신기해 한다.

앱을 설치후 "명함" 메뉴를 클릭후 자신의 명함을 보여 주며 클릭을 한다.

이때, 바로 전화 걸기나 문자 보내는 기능과 함께 홍실장 폰에 바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손쉽게 연락처를 저장해 드릴 수 있었다.

명함을 보면서 일일이 연락처를 입력하는 것이 매우 힘든데 이처럼 손쉽게 저장할 수 있어 홍실장은 매우 재미있어 한다.

상황3.

몇일 후 "A제조사"에서 신제품이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

이대리는 공지 사항에 이와 같은 안내글을 등록을 했다.

잠시후 "B물산" 홍실장 폰에 알림이 울린다.

"띠리링" A제조사 공지사항 안내였다.

A제조사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문자 발송으로 매달 건당 20원 * 1만건 = 20만원씩 지출하고 있었다.

그런데, 스마트폰 앱 알림을 통해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마음껏 고객에서 따끈한 소식을 전달할 수 있었다.

상황4.

A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수백가지가 되지만 검색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B물산 홍실장은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검색해서 제품 정보를 확인후 해당 담당자에게 바로 문의 전화를 걸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라고 한다.

[주요기능]

1. 회사소개 제공

2. 제품 및 홍보 카탈로그

3. 제품 검색

4. 직원명함

5. 홍보하기

6. 홈페이지 연결

7. 문의하기

위 사항은 일부분에 해당하는 기능으로써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음에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앱 제작 기간은 단, 1시간이면 가능하다.

제작 문의는?

앱툴즈 대표 이경용 010-2694-8424 / apptools@nate.com

----

개발자 연락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2동 1475번지 센텀벤처타운 203호

010-2694-8424

تحديث لأحدث إصدار 1.0.0

Last updated on 10/06/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جاري في الترجمة...

معلومات أكثر ل تطبيق

احدث اصدار

طلب 앱툴즈 앱카탈로그 테마2 تحديث 1.0.0

محمل

عباس ذاري

Android متطلبات النظام

Android 2.2+

عرض المزيد

앱툴즈 앱카탈로그 테마2 لقطات الشاشة

تعليق لوادينغ...
اللغات
اللغات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تم الاشتراك بنجاح!
أنت مشترك الآن في APKPure.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نجاح!
لقد اشتركت في أخبار لدينا الآن لدين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