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 أيقونة

1.0 by HS-EMJ


16/06/2016

عن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

العربية

استمتع بملايين من أحدث التطبيقات والألعاب والمقاطع الموسيقية والأفلام والعروض التلفزيونية والكتب والمجلات والمزيد على نظام التشغيل Android، وقتما تشاء وأينما تذهب، وذلك عبر أجهزتك.

좌충우돌 엄마의 초보 운전기!

브라보, 바비와 함께 자동차를 공부해요

우리나라의 한 해 자동차 생산량은 세계 5위권 수준으로 한국은 분명 세계적 자동차 산업 강국이다. 이 같은 위상을 지닌 우리이지만 그에 걸맞은 자동차 상식과 교통안전 의식을 제대로 갖추고 있는지는 의문이다. 특히 청소년을 비롯한 아이들과 여성 초보 운전자들에게 적절한 안전교육과 자동차 상식을 알 수 있는 기회가 있는지를 생각해 보면 이 의구심은 더욱 깊어만 간다.

자동차에 관한 기본 상식에서 교통수칙에 이르는 포괄적 내용을 알려줄 책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의 진가는 발휘된다. 그동안 '볼수록 만만한 시리즈'로 독자에게 친근한 브라보, 바비가 초보 운전자인 엄마와 함께 실수투성이 초보 운전기를 겪으면서 자동차의 모든 것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최초의 자동차가 무엇인지, 밤길 운전은 어떻게 하는지

즐겁고 재미있게 자동차의 모든 것을 배워보자!

운전면허는 땄지만 아직 모르는 게 많은 엄마와 어린이 자동차왕이 되겠다며 열정을 불태우는 브라보와 바비, 운전경력 10년의 베테랑 운전자인 아빠. 이들 가족이 함께하는 자동차 운전기를 통해 브라보와 바비는 자동차의 종류와 구조, 역사, 유명 자동차 생산 회사들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상식의 거의 모든 것을 배워 나간다.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 한 권이면 청소년의 눈높이에 알맞은 상식 정도는 모두 알 수 있다고 해도 무리가 아닐 것이다.

바비와 브라보가 자동차를 점점 알아갈수록 엄마 또한 안전하게 운전하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요령과 교통사고에 대처하는 방법, 자동차를 평소에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등 운전자라면 마땅히 알아야 할 여러 노하우를 아빠에게 배워 나간다. 이처럼'알수록 만만한 자동차'는 아직 운전과 자동차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운전자와 자동차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의 지적 욕구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책이다. 너무 어려운 자동차 서적이 답답하다고 여겨온 청소년들과 초보 운전자를 위한 가이드가 없어 불만이었던 운전자들은 이 책을 통해 아주 쉽고도 재미있게 자동차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 저자 소개│

이민구

어린이 작가로 '피터팬', '꼬마 니꼴라', '오성과 한음' 등 여러 편의 아동극을 집필 또는 각색했다. '혼자서도 잘해요' 등, 방송 어린이 프로그램에도 공동 작가로 참여했으며 , 등의 책을 썼다.

| 목차│

1. 자동차 알아보기

엄마가 자동차를 샀어요 - 25

여러 가지 자동차들 - 34

알고 보면 재미있는 자동차 - 52

자동차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을까? - 59

어떤 자동차가 좋은 자동차일까? - 76

2. 자동차 운전하기

엄마, 신나게 달려요 - 91

엄마, 조심해서 운전하세요 - 111

이럴 때는 이렇게 하세요 - 119

올바르게 주차하기 - 131

3. 안전하게 운전하기

확인, 또 확인 - 151

어린이 교통안전 - 160

여러 가지 교통안전 시설들 - 174

자동차가 아파요 - 184

갖가지 교통규칙들 - 201

4. 갑자기 벌어지는 일들

어머, 깜빡했어요 - 223

갑자기 고장 났어요 - 238

사고가 났어요 - 252

----- 알 림 -----

본 앱은 해당 서책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내용을 보시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결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이는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도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다른 문제로 인하여 다운로드를 실패할 경우에는 다시 시도를 해 주시기를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Tel : 02-2109-6262

E-mail : emj@emj.co.kr

형설 라이프 이엠제이 도서출판형설 형설출판 형설출판사 이북 e북 ebook EMJ HSPN 형설 퍼블리싱 네트워크 life 아이

----

개발자 연락처 :

.

تحديث لأحدث إصدار 1.0

Last updated on 16/06/2016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جاري في الترجمة...

معلومات أكثر ل تطبيق

احدث اصدار

طلب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 تحديث 1.0

محمل

João Pedro Silva Lima

Android متطلبات النظام

Android 2.3.2+

عرض المزيد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 لقطات الشاشة

تعليق لوادينغ...
اللغات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تم الاشتراك بنجاح!
أنت مشترك الآن في APKPure.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نجاح!
لقد اشتركت في أخبار لدينا الآن لدين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