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아이위시(I wish) : 아동학대 판별, 신고 أيقونة

1.1 by YAMIYAMI


15/10/2015

عن 아이위시(I wish) : 아동학대 판별, 신고

العربية

أتمنى طفل (أتمنى) للمساعدة في تحديد المشتبه الوضع الاعتداء على الأطفال من خلال، يمكنك الإبلاغ لحماية الطفل.

★ 현재는 프로토타입 버전으로, 테스트 기간에 해당합니다. 신고접수를 하더라도 실제로 신고는 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시작은 아동학대 신고입니다."

아이위시(I wish)는 아동학대 의심상황을 아동학대인지 혹은 아닌지 판별할 수 있도록 돕고, 최종적으로 아이를 위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1) 아동학대 신고하기

아동학대 상황이라 확신한다면, '확신해요'를 터치해서 바로 신고접수를 해주세요.

만일, 의심되는 상황이라면 '의심돼요'를 터치해서 저희가 드리는 몇 가지 질문에 응답하시고 신고접수를 해주세요.

응답해주시는 내용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절대 비밀과 신고의 자유를 보장합니다.

접수되는 신고 내용은 아동보호전문기관에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2) 의료인 신고현황

매월 접수되는 의료인 분들의 신고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는 아동학대 신고, 아이를 위해 한 걸음 다가와주세요.

3) 모두의 신고현황

올 한 해 접수되는 전체 아동학대 신고건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료인 분들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아이를 위한 시작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4) 나의 신고현황/신고기록

신고를 접수한 아동이 현재 잘 보호되고 있는지, 신고 이후의 과정을 '접수-처리-완료'의 형태로 알려드립니다.

각각의 아이들에게 부여되는 이름은 가명이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들의 이름을 터치하면 해당 아이에 대해 말씀해주신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이메일 주소 등록을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거치셔야 신고현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도움말

아동학대에 관해 궁금하신 모든 내용을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의 마음속 상처를 치료해줄 방법도, 아이의 인생을 구할 방법도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아이를 도울 방법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동학대 신고입니다. 그 시작에 함께해주세요."

تحديث لأحدث إصدار 1.1

Last updated on 15/10/2015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جاري في الترجمة...

معلومات أكثر ل تطبيق

احدث اصدار

طلب 아이위시(I wish) : 아동학대 판별, 신고 تحديث 1.1

Android متطلبات النظام

3.0 and up

عرض المزيد

아이위시(I wish) : 아동학대 판별, 신고 لقطات الشاشة

تعليق لوادينغ...
اللغات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تم الاشتراك بنجاح!
أنت مشترك الآن في APKPure.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نجاح!
لقد اشتركت في أخبار لدينا الآن لدين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