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스윙 채용 أيقونة

1.4 by 스윙투앱 App


11/03/2021

عن 스윙 채용

العربية

تطبيق Product Service Swing هو تطبيق نموذج لـ Swing تم إنشاؤه مع التطبيق.

앱제작 서비스 '스윙'으로 제작한 스윙 채용 샘플앱

스윙으로 제작된 아웃소싱/ 파견업체 관련업종 샘플앱입니다.

*해당 앱은 샘플앱으로 실제 채용건과 무관합니다.

◈쉬운 앱제작, 다양한 옵션

스윙에서는 앱 기본정보, 디자인테마 선택, 메뉴설정. 이 간단한 세 단계로 나만의 앱이 만들어집니다. 스윙샵(쇼핑몰앱제작) 기능 추가로 더욱 전문적인 앱제작 가능합니다.

◈메뉴와 페이지 자유롭게 디자인

메인화면, 메뉴, 아이콘 등 앱의 모든 요소를 내가 선택하고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스윙에서는 스킨 디자인만 가능했다면 이제는 페이지 마법사로 화면까지 제작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메뉴기능에서는 내가 원하는 위치에 게시판, 페이지, 링크, 파일 등 다양한 연결옵션을 제공합니다.

-페이지 마법사와 향상된 메뉴기능으로 여러분의 앱을 개성있게 업그레이드 하세요!

◈여러앱을 버전별로 관리

스윙으로 만들고 싶은 앱이 너무나 많은 분들을 위한 앱 추가 기능으로 용도별 앱을 각각 따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앱 제작 중 임시저장기능으로 안전하게 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작 후에는 버전별 관리가 되어 이전에 만든 앱으로 되돌아 갈 수 있는 버전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눈에 관리, 즉각 대응 운영

-PC, 스마트폰, 태블릿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앱을 제작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와 앱활동 모음으로 회원과 게시물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앱 운영 결과는 스윙에서 제공하는 통계기능으로 파악 할 수 있습니다.

-회원과의 채팅기능으로 실시간 고객센터와 같이 즉각적인 운영대응이 가능해집니다.

◈마케팅 활용 기능 추가

스윙에서 제공하는 푸시 메시지 전송기능으로 무료로 대량의 회원에게 홍보 및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쿠폰발행, 출석체크 기능을 제공하여 회원의 친밀도를 향상시키고 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1800-9821

▣ 문의메일 swing@hustay.co.kr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swing2app

http://plus.kakao.com/home/@swing2app

▣ 홈페이지 http://swing2app.co.kr

▣ 블로그 http://m.blog.naver.com/swing2app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wing2app/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wing2app/

---------

▣앱 접근 권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제22조의2(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에 준수하여 앱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접근권한을 안내 드립니다.

※ 사용자는 앱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의 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각 권한은 그 속성에 따라 반드시 허용해야 하는 필수 권한과 선택적으로 허용이 가능한 선택 권한으로 나뉩니다.

[선택 허용 권한]

- 위치: 지도상에서 나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 위치권한을 사용합니다. 단 위치정보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 저장 : 게시물 이미지 저장, 앱 속도 향상을 위한 캐시 저장

- 카메라 : 게시물 이미지, 사용자 프로필 이미지 업로드를 위해서 카메라 기능 사용

※ 선택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앱의 접근 권한은 안드로이드 OS 6.0 이상 버전에 대응하여 필수 권한과 선택 권한으로 나뉘어 구현되어 있습니다.

6.0 미만 버전의 OS를 사용 중인 경우에는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권한을 허용할 수 없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단말의 제조사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신 뒤 가능하다면 OS를 6.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운영체제가 업데이트 되더라도 기존 앱에서 동의한 접근 권한이 바뀌지는 않기 때문에, 접근 권한을 다시 설정하기 위해서는 이미 설치한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해야 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7층 715호 (주)휴스테이

+8218009821

تحديث لأحدث إصدار 1.4

Last updated on 11/03/2021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جاري في الترجمة...

معلومات أكثر ل تطبيق

احدث اصدار

طلب 스윙 채용 تحديث 1.4

محمل

Md Altaf

Android متطلبات النظام

Android 4.0.3+

Available on

الحصول على 스윙 채용 من Google Play

عرض المزيد

스윙 채용 لقطات الشاشة

تعليق لوادينغ...
اللغات
اللغات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تم الاشتراك بنجاح!
أنت مشترك الآن في APKPure.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نجاح!
لقد اشتركت في أخبار لدينا الآن لدين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