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고품질 인터넷방송 오이티비 에어 أيقونة

4.0.2 by o2tv


11/03/2017

عن 고품질 인터넷방송 오이티비 에어

العربية

في أي مكان يمكنك العثور على خيار لطيف لايف الهواء بث تلفزيون الإنترنت!مشاهدة بث مباشر تلفزيون الخيار نوعية الهواء التلفزيون التفريق بين المحتوى!

안녕하세요!! 고품질 차별화된 컨텐츠의 인터넷방송 오이티비에어를 소개드립니다.

PC,모바일,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라이브 BJ방송은 오이티비에어를 통해 더 새롭고 빠르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던 바로 그 인터넷방송 !!

화끈한 신개념 프리미엄 bj방송 !!

지금부터 오이티비에어 시작해 보세요.

오이티비에어를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

첫째. 기술력을 통항 방송품질 보장

실시간 개인 프리미엄 방송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타 방송 서비스와는 다른 현저히 빠른 속도와 깨끗한 음질과 화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소한의 버퍼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즐거운 서비스로 기억 되고자 노력했습니다.

지금부터 그 차이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둘째. 차별화된 방송컨텐츠

인터넷방송 오이티비에어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오이처럼 신선한 라이브방송 서비스 입니다.

오이티비에어는 섹시bj의 음악방송 게임방송 증권방송 스포츠방송 교육방송 성인방송 여캠방송 등을 주제로 하는 실시간방송 으로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개인방송 서비스로 아프리카tv 비고라이브 카카오tv 트위치 와 같은 인터넷방송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비제이 , 차별화된 방송컨텐츠로 시청자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을 제공합니다.

셋째. 오이티에어만의 기능

1. 오이티비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C 태블릿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오이티비는 실시간방송 으로 시청자들과 채팅 영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팬방 등으로 차별화 된 방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쿡방 먹방 애니 여캠비제이방송 여캠방송 bj방송 등 다양한 장르의 실시간 티비 가 방송 중에 있으며, 채널을 선택하시어 방송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4. 인기bj 방송은 즐겨찾기 기능으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5. 실시간TV 를 미처 못 본 시청자를 위하여 다시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6. 최소한의 버퍼링으로 시청자들의 불편함 없이 쾌적한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째. 오이티비에어만의 특/장점

1. 오이티비에어 방송을 진행하는 여캠비제이 는 팝콘티비 아프리카티비 킹콩티비 핫스팟티비 등에서 방송 활동을 하는 인기bj & 성인bj 뿐만 아니라 신규bj들도 상시적으로 들어와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매일매일 새롭고 재미 있는 라이브방송 이 많습니다.

2.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실시간tv 는 무료티비 보기가 가능합니다.

3. 홈페이지에서는 팝콘연동 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오이티비에어 이용시 유의사항 및 대처방법

1. 인터넷방송 시청 중 영상과 음성이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현상은 휴대폰 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2. 오이티비에서 이용 중 불편사항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 만족 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게시판을 이용 부탁 드립니다.

- 개발사 연락처

오이티비에어 고객센터: 070 7765 5252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이티비로 검색 하신후 1:1 문의

تحديث لأحدث إصدار 4.0.2

Last updated on 11/03/2017

1. 럭셔리팝콘 추가
2. 방송 신규 기능 추가.
3. 어플리케이션 안정화.
4. 버그수정

جاري في الترجمة...

معلومات أكثر ل تطبيق

احدث اصدار

طلب 고품질 인터넷방송 오이티비 에어 تحديث 4.0.2

محمل

Mohamed Sobhy Ghauat

Android متطلبات النظام

Android 4.0+

عرض المزيد

고품질 인터넷방송 오이티비 에어 لقطات الشاشة

تعليق لوادينغ...
اللغات
اللغات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تم الاشتراك بنجاح!
أنت مشترك الآن في APKPure.
اشترك في APKPure
كن أول من يحصل على الإصدارات السابقة والأخبار والأدلة لأفضل ألعاب وتطبيقات الأندرويد.
ًلا، شكرا
اشتراك
نجاح!
لقد اشتركت في أخبار لدينا الآن لدين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