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핀사이트 - 국내최초 활동지역기반 돈버는 어플 icon

0.99 by POTATO SOFT


Apr 15, 2013

About 핀사이트 - 국내최초 활동지역기반 돈버는 어플

English

Enjoy millions of the latest Android apps, games, music, movies, TV, books, magazines & more. Anytime, anywhere, across your devices.

♡♥♡♥♡♥♡♥♡♥♡♥♡♥♡♥♡♥♡♥♡♥♡♥♡♥♡♥♡♥♡♥♡♥♡♥

♡♥ Pinsight 출시 기념 이벤트~!!! ♡♥

[하나!! 다운로드 이벤트.]

Pinsight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줄께!!

Pinsight 다운받고 기본 핀서베이에 응답하고 핀애드 확인하면 500원 적립~!!

[둘!! 추천인 이벤트.]

친구에게 Pinsight 추천하고 친구가 추천인ID 입력해주면 500원 추가 적립~!! 친구는 300원 적립~!!

[셋!! 인증샷 이벤트.]

♥홍대지역♥ 단골가게 사장님 또는 종업원과 인증샷 찍고 Pinsight 마이존에 글올리면 무조건 1000원 적립~!!

(사장님 또는 종업원임이 확인가능해야합니다. 아무나하고 찍고 인증샷 올리면 아니아니아니되오~~)

♡♥♡♥♡♥♡♥♡♥♡♥♡♥♡♥♡♥♡♥♡♥♡♥♡♥♡♥♡♥♡♥♡♥♡♥

*** Pinsight는 KT 아키텍트지원단의 글로벌 홍보지원을 받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Pinsight는 자신이 주로 활동하는 지역의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특히, 자주가는 단골가게의 사장님 또는 종업원들과 친해지고 서비스도 받고~!! 사장님은 고객의 소리도 듣고 홍보도 하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이런 어메이징한 어플리케이션 Pinsight입니다~!!

[[Pinsight 메인 기능]]

1. 핀샾

- Pinsight를 통해 적립된 수익금으로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N빵 기능 : 기존에 적립금을 혼자 사용할 수 밖에 없었던 시스템에서 친구들과 적립금을 모아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있는 놀라운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제 친구 몇명만 있으면 2만원짜리 피자도 사먹을 수 있다~!!

2. 핀서베이(설문조사)

- 집근처, 사무실 근처 또는 자주 놀러가는 동네의 사장님들이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는 공간입니다.

- 핀서베이는 활동지역으로 지정한 지역의 설문만 올라옵니다. 설문에 성실히 응답하시면 몇백원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3. 핀애드(지역광고)

- 집근처, 사무실 근처 또는 자주 놀러가는 동네의 사장님들이 고객들에게 새로나온 메뉴 또는 다양한 이벤트등에 대해 알리는 공간입니다.

- 핀애드는 사용자가 주로 활동하는 지역에 관련된 광고만 올라오며 핀애드를 확인하거나 연결되어 있는 질문에 정답을 맞추시면 몇백원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4. 핀보드(지역 커뮤니케이션)

- 마이존 1,2,3과 다양한 카테고리방으로 구성

- 마이존 1 : 가입시 활동지역1로 지정한 지역의 사람들과 대화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마이존 2 : 가입시 활동지역2로 지정한 지역의 사람들과 대화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마이존 3 : 가입시 활동지역3으로 지정한 지역의 사람들과 대화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 가입시 설정한 활동지역은 한달동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주 활동지역이 아닌 지역을 활동지역으로 설정한 경우 핀서베이와 핀애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글터

- 본인이 작성한 글 또는 메이트(친구)가 작성한 글등이 feed되는 공간입니다.

- 글터작성시 위치를 지정하면 그 지역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글이 전달되고 질문인 경우 해당 지역사람들의 답을 구할 수 있습니다.

6. 픽

- Pinsight 사용자들의 자유롭게 질문을 올리고 투표를 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회, 문화, 연예계, 스포츠 등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의견을 공유해보아요~!!

*Pinsight에서 적립된 적립금은 기프티쇼로 교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교환은 추후 적용예정입니다.

**서비스초기에는 홍대지역의 핀서베이와 핀애드가 주로 올라옵니다. 점차 그 범위를 넓혀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0.99

Last updated on Apr 15, 2013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핀사이트 - 국내최초 활동지역기반 돈버는 어플 Update 0.99

Requires Android

2.1 and up

Show More

핀사이트 - 국내최초 활동지역기반 돈버는 어플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