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캐시넷 - 카카오톡하면 돈주는 앱 (하루 5천원 벌기) icon

1.9.1 by ANOS


Jul 14, 2016

About 캐시넷 - 카카오톡하면 돈주는 앱 (하루 5천원 벌기)

English

Let katok while making money!District strongest earn app cache four :)

카카오톡할 때마다 시간을 측정하여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생활 필수앱이 된 카톡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받으면 금방 부자가 될 거에요 !

역대 최강, 돈 퍼주는 돈버는 앱 입니다 :)

리뷰에 닉네임 및 홍보글을 작성하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1. Google Play 댓글 출시 정책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138329?hl=ko)에 위반되는 앱 리뷰에 대한 모니터링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Google Play, 사칭, 저작권 민감 사이트 등에 추천인 홍보를 하시는 경우 계정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추천인 적립금을 목적으로 허위 사실 유포 또는 댓가성 홍보가 적발 혹은 신고될 시 계정 이용이 제한됩니다.

* 팝업 포인트 *

카카오톡 대화만 해도 카톡 대화 시간을 측정하여 포인트를 지급해드려요 !

대화를 오래오래할 수록 더더더더 !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답니다 :)

* 적립 *

1. 내가 포인트를 적립하여 그에 비례하여 수익도 올릴 수 있고

2. 추천인이 포인트를 적립하면 그 수익의 30%를 얻습니다!

본인의 추천인 또한 위 구조처럼 추천인을 구할 수 있답니다.

그도 추천인의 수익을 공유받는데, 그걸 내가 또 일부 받습니다.

그렇게 해서

1. 추천인

2. 추천인의 추천인

3. 추천인의 추천인의 추천인

.

.

무한대

추천받은 모든 사람들이 얻는 모든 수익을 본인이 다시 받는 구조입니다 :)

캐시슬라이드, 허니스크린, 팝업캐시, 허니팝, 히든캐시, 캐시바, 캐시유 처럼 점점 더 많은 혜택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

최고의 돈버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 상점도 준비중입니다 ! 오늘의 용돈을 모두 모아서 벌어가세요 ! 다 꽁돈입니다. 주머니를 꽉 채워 드리겠습니다. 앱만 깔아두시고 수익금이 얼마나 쌓였는지 눈팅만 하세요. 캐시 팝팝 터집니다 ! 캐시가 팝팝터지는 최고의 앱 !

요즘 카카오톡 안쓰시는 분은 거의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카카오톡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출시되더라구요. 팝업캐시라던가 허니팝이라던가 캐시넷보다 평점은 낮지만 공통점은 카톡을 이용한 후에 팝업이 발생한다는 거죠 !

왜 이렇게 돈을 많이주나? 하고 의심하시기 보다는

예전 캐시슬라이드나 허니스크린같은 앱이 출시했을 때 신기했던것처럼 단지 새로운 광고가 개발되었다 생각해주세요 !

포인트는 모두 가상화폐이고 보통 서비스이용약관에 환급비율을 적습니다. 현금의 가치는 어떨지 모르지만 포인트 지급량은 단연코 캐시넷이 독보적입니다 ! 비율이 어찌되었건 지급하는 포인트가 10배 이상이므로 결국엔 가장 이득이 큰 앱이 아닐까 싶네요.

카톡 종료시 돈 버는 팝업이 안뜬다는 문의가 많으신데요, 이전 버전까지는 카카오톡을 이용하지않았음에도 자꾸 팝업이 뜬다는 분들이 많아서 팝업이 뜨기위한 조건으로 최소 카톡 2초이상 이용하셔야 팝업이 뜨도록 설정해두었습니다. 캐시가 여기저기 숨겨져있습니다 히든캐시된 캐시를 잘 찾아보세요 !

앞으로 캐시넷은 돈버는앱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약속드립니다 !

최근에 보면 무슨 이모티콘을 털어라라던가 은행을털어라 던가 무슨 털어라 시리즈같은게 많아나왔던데요. 돈버는앱을 바탕으로 하여 재밌는 앱들이 많이나오는군요. 어느 앱이 나오던간에 절대 지지 않도록 끊임없이 발전하겠습니다!

추후 게임팝 업까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게임을 이용하면 이용시간 만큼 팝업을 통해 적립하는 방식입니다!

게임팝업을 통해 적립하면 보통 이용시간이 수십분을 초과하니, 캐시넷이 드리는 포인트는 훨씬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알아보니 애드픽 같은 앱이 캐시넷의 파트너쉽과 비슷한 기능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것 또한 캐시넷의 장점이죠, 캐시슬라이드나 허니스크린 같은 적립앱과 애드픽 같이 앱소개를 통한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니 누구든 벌어갈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캐시가 숨겨진 히든캐시입니다. 어디서 적립이 될지 모르니 히든캐시를 잘 찾아보세요 !

상담은 고객센터의 문의하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캐시넷" (한글입니다)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9.1

Last updated on Jul 14, 2016

< 1.9.1 >
- 기기의 절전모드 사용 중 적립 관련 오류 발생시 안내문 추가
- 팝업 Type-2의 시간 관련 오류 수정
- 서비스 오류 발생으로 기기 진단 보고 관련 수정
- Android 4.x 휴대폰의 NDK 로딩 관련 수정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캐시넷 - 카카오톡하면 돈주는 앱 (하루 5천원 벌기) Update 1.9.1

Uploaded by

Maria Guadalupe De La Cruz Padilla

Requires Android

Android 4.0+

Show More

캐시넷 - 카카오톡하면 돈주는 앱 (하루 5천원 벌기)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