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암교회 icon

제암교회 APK

The description of 제암교회

할렐루야!
우리 제암교회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제암교회는 1905년 8월 5일에 창립되어 올 해로 112주년을 맞이하는, 향남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입니다.
특히 제암교회는 1919년 3·1운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했던 교회로, 예배당에서 23명이 희생당하신 순국의 역사를 남기고 있는 애국교회입니다. 그로 인해 제암교회는 우리나라 교회들 가운데서 유일하게 교회터가 사적지로 지정된 교회입니다.(사적 299호)
또한 제암교회는 화성 8경 가운데 제 7경으로 지정되어 국내 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와서 역사의 현장을 배우고 가는 교육의 터전이기도 합니다.
지금도 제암교회는 하나님의 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이 시대의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암교회의 비전은 과거에도 그랬던 것처럼 지금 현재에도 이 시대의 빛과 소망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사람에게는 기쁨이 되는 하나님의 나라를 우리는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과 한 뜻이 되어 사랑으로 천국공동체를 이루어 그 나라가 이 땅에 임하고 그 나라를 세상에 보여주는 참다운 교회의 표상으로 살아가려 합니다.
제암교회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의 삶과 가정 위에 제암교회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평강의 축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 100% 연동형 앱 : 홈페이지에 등록된 내용, 게시물, 설교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앱과 100%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푸쉬 알림메시지 자동발송: 홈페이지에 게시물, 사진, 동영상이 신규 등록 될 경우에 자동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게시판만 선택하여 수신이 가능하며, 전체 공지 발송도 가능합니다.
* 설교방송 시청 : 동영상 설교방송을 앱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가능한 동영상의 경우 WiFi 지역에서 다운받아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 동영상 시청시 WiFi 지역이 아닌경우 데이터 수신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게시물, 사진 등록 : 글쓰기가 가능한 게시판과 앨범에서는 앱에서 직접 글등록 및 사진을 찍어서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 SNS연동 : 게시물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데이터의 경우 WiFi 지역이 아닌 경우 통신사와 계약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콘텐츠는 지역, 네트워크환경(WiFi, 3G, 4G)에 따라 속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의 경우 단말기의 종류에 따라 업로드가 되지 않는 단말기도 있습니다.

교회사랑넷 앱 고객지원실 : 1661-9106
홈페이지 : http://www.church-love.net
Show More
Advertisement
Comment Loading...
Be the first to comment.
Developer Console
Discover
Popular Apps In Last 24 Hours
Download
APKPure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