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영철학원 icon

정서영철학원 APK

  • Author:

    UniApp

  • Latest Version:

    1.0

  • Publish Date:

    2016-06-29

The description of 정서영철학원

“운명(運命)!그것은 자신의 가야할 길이다”
'불확실한 시대의 조언자' 정서영 철학원장

그리스의 철할자 소크라테스는 자아도취(自我陶醉.너 자신을 알라)라고 했다. 맹자 또한 천명사상(天命思想)을 바탕으로 인간의 모든 일에 천명이 아닌 것은 없다고 말했다. 그만큼 자신을 알고 인간을 인식하려는 일이 잦아지고 한 치 앞을 모르는 자신의 앞날의 조언을 듣고자 하는 많은 이들은 철학관을 찾아 조언을 듣기도 한다.

광주광역시 동구 궁동에 자리한 '정서영철학원'의 정서영 원장은 운명이라는 학문을 선택, 심명을 바쳐 학문으로 완성시킨 철학인으로 앞을 알 수 없는 어둠에 하나의 빛을 밝혀주는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다.

사람의 운명은 태어날 때부터 결정된다
정 원장은 사주팔자(四柱八字)를 전문적으로 관리한다. 사주팔자는 사주의 간지(干支)가 되는 여덟 글자를 뜻한다. 이 원리에 따라 '여덟 글자가 사람의 운명을 결정한다'는 뜻이다. 이것을 다르게 풀이하자면 사람이 태어나면 그 여덟 글자가 정해지게 되며 사람의 운명이 결정된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정 원장은 "년(年)월(月)일(日)시(時)에 해당하는 사주는 내 운영, 내 팔자를 결정한다"고 말했다.

성공을 부르거나 재물을 모으는 시기는 있는가?
정 원장은 "아이의 적성과 운명은 사주팔자 안에 다 있다"고 주장한다. 아이는 3살부터 초등학교를 들어가기 전의 시기까지 그 아이의 운명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독려해줘야 전문가로써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고 한다. 또한 30대 이상의 늦었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자신의 길을 다시 찾아 성공할 수 있는 길이 있다고 말한다.

신분노출을 꺼리는 유명인, 그들의 보안유지는?
정서영 철학원 또한 용한 곳 중 하나로 정평이 나있어서 이름만 들어보면 알 만한 연예인과 정치인이 자주 오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들의 비밀은 철저하게 지켜져야 하기 때문에 어느 철학관과 마찬가지로 비밀이 철저하게 보장되고 아무도 모르게 철학원을 출입한다.

Show More
정서영철학원 APK Version History
Request 정서영철학원 UpdateRequest Update
정서영철학원 1.0 for Android 3.0+ APK Download

Version: 1.0 (1) for Android 3.0+ (Honeycomb, API 11)

Update on: 2016-10-19

Signature: 9269bfb18cc728b2942339e701e271bb7afd0731 정서영철학원 1.0(1) apk safe verified

APK File SHA1: 28e37c73bde692f382c344f4ebe0bf398b60b7df

Download APK(823.2 KB)

Comment Loading...
Be the first to comment.
Popular Apps In Last 24 Hours
Download
APKPure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