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자동차를사랑하는사람,CLM,KCLM,카포스,CARPOS icon

1.0.6 by IT PROGRESS


Jul 14, 2016

About 자동차를사랑하는사람,CLM,KCLM,카포스,CARPOS

English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KCLM, CLM)은 국내 자동차 대표브랜드인 카포스 조합원으로 최신장비와 기술력으로 안전한 정비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KCLM, CLM)은 자동차 정비 대표브랜드인 카포스(CARPOS) 조합원으로 대표자는 현 경남지회 부지회장입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KCLM, CLM)은 최신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차량을 보다 더 세밀하고 정교하게 분석하여 정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맞춤형 정비와 예약형 정비로 기다리시는 시간을 최소화 하였으며, 차량을 최고의 장비로 진단을 하여 정비함으로써 정비 시간을 단축하였습니다.

현재 앱은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KCLM, CLM)의 모든 작업과 최신 장비의 사용용도 그리고 최신의 기술력을 보유한 엔지니어의 작업모습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작업모습은 아니나 작업을 완료한 뒤 곧바로 업로드하여 고객님께서 바로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작업내용을 상세하게 알고 싶으실 경우 관리자에게 곧바로 문자를 보낼 수 있고 또한 공유버튼으로 타인에게 이미지와 앱설치경로 그리고 내용을 손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KCLM, CLM)에서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알림을 받으실 경우 보다 더 저렴하고 보다 더 정확한 정비를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로만 받든 알림이 아닌 이미지와 내용을 바로 보고 또한 원하실 경우 상세한 내용을 볼수 있게 연동을 하여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언제나 친절하고 정확한 정비와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KCLM, CLM)이 되겠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821031779918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0.6

Last updated on Jul 14, 2016

* 안정화 작업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자동차를사랑하는사람,CLM,KCLM,카포스,CARPOS Update 1.0.6

Uploaded by

محمد الربيعي

Requires Android

Android 4.4+

Show More

자동차를사랑하는사람,CLM,KCLM,카포스,CARPOS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