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어서와 영어회화는 처음이지? icon

1.0.8 by Bliss Creator


Mar 7, 2021

About 어서와 영어회화는 처음이지?

English

We will send you 2030 pop and 7080 pop song and basic sentence through push alarm three times every day. Share it with your family and friends!

어서와 영어회화는 처음이지? - 영어의 중요점은 매일 강조되어 왔었습니다 하지만 쉽지만 않은 영어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까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매일매일 쉽게 배우는 생활영어는 매일 3번 푸쉬알람을 통하여 기초영어회화 및 2030팝송 및 7080팝송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이고 쉽게 배울 수 있는 기초영어 및 팝송영어를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 시켜보세요!

영어는 단기간을 목표로 하는 언어는 아닙니다 :) 하지만 중장기적을 목표로 하여 매일 한문장씩 매일 5개씩 생활영어를 익힌다면 분명 남들보다 영어회화에 자신감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주변은 지인이나 가족, 친구들에게 기초영어회화 및 영단어를 공유를 통해 보내보세요!

영어는 혼자하는 공부보단 다같이 공부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

매일매일 쉽게 배우는 생활영어로 배우는 기초 영어 문장들과 팝송 영어 문장들을 주변인들에게 자주 말하고 읽는다면 더욱 발전된 영어 실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 소개

- 생활영어 - 생활영어에 두가지 카테고리를 형성해두었습니다. 기초영어회화 및 팝송영어로써

매일매일 2가지는 기초영어문장 및 2030팝송 그리고 7080팝송 위주로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또한 그때의 감성을 느끼고 간단한 영어 문장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듣기 및 사용자가 말하기를 통해 댓글을 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영어명언 -인생, 공부, 여행 각각의 다양한 유명인, 위인들의 명언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어 해석으로 이루어져 있어 무슨의미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에 지친분들은 영어명언을 통해 리프레쉬 하실 수 있습니다.

- 영어공부법 - 12가지 영어공부법에 관련되어 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는 내용도 있을 것이고 모르는 내용도 있을 것입니다. 공부엔 왕도는 없지만 앞에 먼저 공부를 하고 계씬 많은 분들이 몸소 느끼고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들을 정리하여 올려두었습니다. 글을 확인하여 나의 공부법을 한단계 향상 시켜보세요!

- 영어영상 - 여러 가지 많은 영어영상으로 영어공부 및 미국이나 영어권국가의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읽기와 말하기도 중요하지만 한번씩 영상을 통한 영어공부도 같이 병행한다면 발전된 영어 발음과 효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보관함 - 보관함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회원가입 이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즐겨찾기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 카테고리 별 원하시는 컨텐츠를 즐겨찾기를 해둔다면 보관함에서 손쉽게 찾아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어서와 영어회화는 처음이지 기능 소개

-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총 3번, 기초영어회화 및 팝송 영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영어듣기 기능이 있어서 공부 하실 때 영어 발음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에 녹음 기능을 이용하여 직접 말을 하고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주요 SNS와 연동이 되어 있으며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 보관함 기능을 통해 원하는 컨텐츠를 보관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서와 영어회화는 처음이지 앱을 통해 오늘날 항상 필수적이고 중요한 영어공부를 쉽게 접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3번씩 푸쉬알람을 통해 팝송 및 기초 영문장 등 쉽게 다가갈 수 있게 영어 컨텐츠 개발 및 전달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 문제점이 있다면 어플 내 문의를 통하여 전달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개발자 연락처 :

010-9121-4295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0.8

Last updated on Mar 7, 2021

Minor bug fixes and improvements. Install or update to the newest version to check it out!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어서와 영어회화는 처음이지? Update 1.0.8

Uploaded by

Vini Rosa

Requires Android

Android 4.4+

Show More

어서와 영어회화는 처음이지?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Languages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