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se cookies and other technolog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your user experience.
By clicking any link on this page you are giving your consent to our Privacy Policy and Cookies Policy.
씽카 -국산차.수입차 신차를 최저가경매앱으로 구매하자! icon

1.5 by 스타콘 Starcon Inc


Sep 28, 2016

About 씽카 -국산차.수입차 신차를 최저가경매앱으로 구매하자!

English

씽카 - 국산차,수입차 신차를 최저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분에게 경쟁입찰을 통해 선정된 최저가제시딜러를 연결하여 주는 신차구매최저가경매플랫폼.

- 씽카 앱이란? 국산차, 수입차 신차를 최저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분에게 경쟁 입찰을 통해 선정된 최저가제시딜러를 연결하여 주는 신차구매최저가경매플랫폼.

- 일시불구매, 할부구매, 금융리스, 운용리스, 장기렌트등 신차를 구매하는 모든 방법를 고객이 선택하여 최저가경매를 의뢰 할 수 있다.

- 국산차, 수입차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모든 메이커의 차종과 신차판매가격,  옵션사항,  옵션가격,  제원등의 정보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신차최저가경매의뢰시 고객이 원하는 메이커,  차종, 옵션등의 선택시 편리하게 크릭만으로 선택가능하다.

- 매월 신차핫딜상품제시를 통해 고객에게   저렴한 신차구매기회를 제공하고  각 핫딜상품상세페이지에서 바로 상담신청를 할 수 있게하여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하였다.

- 이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며, 일정기간동안 이벤트로, 의뢰하여 딜러연결이 체결 된 신차최저가경매 의뢰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후기를 작성한 고객분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제공상품은 이벤트코너에서 알아 볼 수 있다.

- 제휴를 원하시거나, 앱 이용시 불편한 점, 궁굼한 점이 있는 경우 씽카 고객센터 1544-8909 (평일 오전 10시~오후6시) 또는 114@ssingcar.com으로 연락바랍니다.

What's New in the Latest Version 1.5

Last updated on Sep 28, 2016

오류 수정

Translation Loading...

Additional APP Information

Latest Version

Request 씽카 -국산차.수입차 신차를 최저가경매앱으로 구매하자! Update 1.5

Uploaded by

عبدالله الحربي

Requires Android

Android 4.0+

Show More

씽카 -국산차.수입차 신차를 최저가경매앱으로 구매하자! Screenshots

Comment Loading...
Languages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bscribed Successfully!
You're now subscribed to APKPure.
Subscribe to APKPure
Be the first to get access to the early release, news, and guides of the best Android games and apps.
No thanks
Sign Up
Success!
You're now subscribed to our newsletter.